청두화 사업의 10년 간지럼
2006년 10월 22일 새벽 29세인 이제는 사천으로 돌아갔다.
청두역에서 이제는 기차를 한 번 타고 그의 큰 트렁크를 들고 시내로 왔다.
백화점에서 신발을 한 바퀴 돌았는데, 그는 각종 신발의 산지를 발견했다. 온주, 선전, 광주, 동완......
사천조 한 쌍도 없다.
10년 전 이제출천에서 동완의 한 신발 제작사 아르바이트로, 지금은 고급슈즈가 됐다며'동화서이동'이라는 소식에 그는 즉시 광동에서 고향으로 돌아와 성도 근처에서 신발과 관련된 일을 찾을 계획이다.
이제는 “사천 인조는 자신의 구두를 믿지 않는다 ”고 말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이제가 표현해야 한다는 뜻은 사천 인조가 글로벌 최고의 브랜드를 믿지 않는다는 뜻이다.
현실은 이제의 말이 아직도 기대와 축복이다.
브랜드 없는 시대
'중국 여자 신발의 도시'라는 칭호는 2006년에야 성두에 들어섰지만 청두 구두업은 2006년부터 시작된 것은 아니다.
그 발전 과정은 기본적으로 중국 개혁 개방과 동시된다.
20여 년 동안 청두구두업은 개혁의 성과를 입증하고 수없이 많은 풍파를 겪었다.
그 당시에는 이 땅에서 생존하는 신발기업들이 모두 행운이 이어지는 것은 아니었다. 그들 중 어떤 이는 영원히 기억에 머무르고, 어떤 이는 아직 20여 년 전 구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공공장 방식으로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다.
1990년대 초, 원원히 이어지는 해외 주문은 청두구두업에 주사를 놓았고, 많은 기업들은 이런 저위험, 저투적인 패턴에 만족하며 러시아, 일본 등 해외 기업을 대신해 대업을 대신했다.
한 시간, 신발을 모아 시작하면 천하의 영웅이 자기를 버리는 맛이 있다.
그러나 대공 뒤에는 숨겨져 있는 저수익과 지속적 발전 위험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데 대부분의 기업들이 쉽게 소홀해졌다.
“시장의 수요는 자창브랜드를 많이 생각하지 않고, 19890년대는 세계 구두업 제조센터가 중국 대륙으로 이동하는 시기에 많은 기업들이 주야근무를 하면서 고객이 미치는 수요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게다가 국내 소기업들이 브랜드 운영이 부족한 경험, 실력이 두둑하지 않아, 대리공업이 많은 신발의 선택이 되었다.”
쓰촨 가죽공업협회 구두업 사무총장 서파는 그해 이를 해명했다.
오늘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청두시 김화진의 일부 신발 공장 공장에서 십여 년 전 상황을 볼 수 있다: 생산 작업장에 각양각색의 신발상자가 가득 쌓여 있으며, 위에 각양각색의 각양각색의 각양각색의 각양각색의 각양각색의 각양각색의 표식을 인쇄하고, 낮게 하늘을 뒤져 ‘ 중국제조 ’ 이나 ‘ 성도 제조 ’ 의 어떤 낙인이 보이지 않는다.
세계 각지에 보내는 신발과 그 제조자들만이 깨닫고 성도가 생기면, 그것들은 더 이상 아무런 관계도 없다.
그러나 기업의 성장은 인간과 마찬가지로 시간의 변화에 따라 나이가 들면서, 사상이 점점 성숙해지고 성장하는 것도 자신의 생각도 있다.
대리공에서 1등금을 발굴한 후 신 기업주들이 대대적인 잔치에서 깨어났다.
신발 기업의 주인들은 기업의 발전에 대한 영향과 저항력을 확인하고 브랜드가 함유한 가치를 보고 브랜드 도로를 만들기 시작했다.
브랜드 건설은 하루가 멀지 않다고 하지만 많은 청두화 사업들이 발전의 초에 이 전략을 제시하고 성장 도로에 가시덤불 이 닥쳐도 이 장구의 목표를 바꾸지 않았다.
총결산 중 발전은 청두화 의 특징 으로 외부 치열 한 경쟁 에서 끊임없이 조정 과 반대 를 거쳐 성두 구두업 은 마침내 분방하고 발랄한 발전 태세 를 보이 고, 브랜드 화 전략 을 통일 으로 걷 는 발걸음 이다.
카미도의 발기
청두카미도 구두업은 1995년 8월부터 창업한 이래 고급 패션슈즈의 개발디자인, 생산과 판매에 힘쓰고 있다.
회사 직원 2000여 명, 동시에 중국 광저우와 청두에서 두 대 개발 설계 센터 및 생산 기지, 기존 생산 라인 6 개, 연산 중 고급 가죽 구두 300만 켤레 이상.
1996년 국내의 많은 신발 사업은 생사존존에 관한 한 해였다.
그해 국내 제품의 적립과 경쟁 가격, 많은 구두공장이 잇달아 문을 닫았지만, 카미도는 역경에서 갈수록 용기를 잃고, 결국 발전은 오늘날 성두화 사업의 김봉황이 되었다.
현재 카미다의 신발업은 한 집 생산, 개발, 일체의 전문 여성화 수출 기업이다.
회사는 창업초기부터 자주구두업 브랜드를 개발하고, 다른 시장의 위치에 따라 ‘카미도 ’, ‘햇빛우산 ’, ‘KMD ’, ‘TT.TTOP ’ 등 다양한 브랜드를 창립하고 있다.
현재 중국 대륙 지역에서 20여 개의 성급 지역 대리와 1500여 개의 전매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설립하고 있으며 동남아와 유럽과 유럽 지역에서 안정적인 판매 경로를 가지고 있으며, 판매네트워크는 이미 20여 개국과 지역에 이르렀다.
"회사 설립을 앞두고 국내 시장의 치열한 경쟁이 해외 시장에 전략적 시선을 던져 해외시장에 내놓고 다른 신발기업과는 달리 브랜드화 전략을 제시했다"고 말했다.
카메도 구두업 회장 풍 영강 소개.
펑영강의 눈에는 브랜드 기획이 기업의 실력을 증강시켜 국제경쟁력을 높일 수 있으며, 회사가 ‘ 나가라 ’ 전략을 실시하는 관건이다.
이 전략의 지도하에 카메타는 출범 초부터 국제시장과 접선을 하고 장기간 브랜드 발전 전략을 제정하는 데 중요한 의사일정을 세웠다.
회장, 사장이 직접 기구 건설, 인원을 잡고, 브랜드 창설의 개발을 시작하자마자 장효의 격려 시스템을 확립하였다.
이와 함께 카미도는 직원들을 위해 외출, 고찰의 기회를 제공하고, 성적이 돋보이는 디자이너를 위해 홍콩, 호주, 태의 장기 비자를 처리해 시장의 변화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게 했다.
펑영강은 회사를 이 방면에 투입해 동등 규모의 공장을 개설하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재생산을 확대하는 것은 같은 수준의 확충이 아니라 질적 향상으로 기업 브랜드 이미지의 설립이라고 생각한다.
이 점에서 카미는 달콤한 맛을 보았다.
2006년 3월 21일 오전 10시 베이징인민대회당에서 열린'2005 피혁 업계 경제 운행 상황 및 진피 로고 브랜드 발포회'에서 카미도는'중국 진피명화'를 획득했다.
모든 것이 작별하는 것 같다
청두에서는 카메타가 외롭지 않고, 그 만큼 성공을 거두고, 중파, 무준 등 신발 기업도 있다.
카미다의 성공적인 시장 위치에 비하면 파중파의 성공은 훌륭한 팀이다.
이 팀은 회사 내부 직원을 단결할 뿐만 아니라 업계 전문가, 학자의 가맹을 힘껏 받아들이고 있다.
파중파의 발전 목표를 핵심으로, 긴밀하고 응집력 있는 전투 팀을 형성하고, 심도 깊고 협력 정신을 갖춘 팀을 세웠다.
이것은 회사의 브랜드화라는 웅장한 원경 전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견고한 기초를 다졌다.
이와 함께 파중파는 고품질의 기업 이미지를 세우기 위해 품질 관리를 강화하고 국제지명도를 높이고 이탈리아 대만 등 국가와 지역의 제화 선진설비 476대, 연간 생산량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회사는 국제 ISO9001 품질관리 체계 관리업체에 엄격히 따라 2003년 국제ISO9001 품질관리 체계 인증서를 받았다.
회사에서는'국가 면검사 제품','사천 시장'백성 안심 신발 업', 무후구 중점 구두업 기업, 파촉 질적 추적 이사 단위, 중국 서부 신발 모두'10대 우수 구두업 '유명 브랜드 등 영예 칭호를 받았다.
카미도의 ‘중국 진피 ’라는 칭호부터 청두화의 발전구도는 ‘무브랜드 ’라는 말과 창립브랜드의 도로와 유문을 확대하고 확장된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1700개와 비교해 몇 가구의 수량은 단조롭고 창백해 보이지만, 결국에는 이미 있었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2019 마카오 패션페스티벌
- 조류 풍향표 | 마카오 복장 2019:CPTM 패션 디자인 및 제작 2018/2019 졸업 공연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레이아웃 2018년 방직 업계의 외화 2500억 달러 초과
- 업종 종합 서술 | 국제 가정집 방직품 대회 시상식 축제가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용만 이 5명의 낡은 복장 판매점 을 훼손 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소북 방직업은 이륙하려 하는데, 항풍, 경기 이익이 65억 위안을 깨뜨렸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은 방직업 일대의 투자를 빨리 추진할 것이다
- 조류 풍향표 | 2019 벚꽃 패션쇼 폐막 및 시상식 이 경에서 거행된다
- 유행화 | 나이키 베이러지 Mid NFL 전속 레드 블랙슈즈 핏이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 패션 브랜드 | 스트리트 PALACE 상해 Pop-Up Stoore 개업, 트렌드 카드 새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