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3 배 시장 이익률 의 홍 선 정가 권 을 돌파 하고 장 외 시장 은 재고 기업 이 등록 제 배당 에 총 력 을 기울 인 다.

2020/5/27 13:41:00 2

시장 이익률홍 선정가 권유혹창업 판저장량기업등록 제배당

장 외 판 제도 구조 에 대한 의견 을 구 하 는 발표 가 곧 한 달 이 된다. 코 창 판 추진 속도 에 따라 예측 하면 최근 에 정식 판이 정착 할 전망 이다. 장 외 판 등록 제 개혁 이 시 작 될 것 이다.

과학기술 창작 판 에 비해 창업 판이 이번에 등록 제 개혁 을 하 는 데 가장 큰 차이 점 은 규모 가 적지 않 은 재고 시장 을 함께 고려 해 야 한 다 는 것 이다.재고 기업 중 일 부 는 이미 발 심 위 를 통 과 했 으 나 아직 비준 문 서 를 발행 하지 못 한 아이 오 회 사 는 어떻게 선택 할 지 시장 에서 주목 을 받 고 있다.

이런 회사 에 대해 증권 감독 회 사 는 넓 은 선택 공간 을 주 었 고 계속 기 다 려 서 문 서 를 작성 하거나 현재 의 절 차 를 중단 하고 심 교 소 에 다시 신청 을 했다.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가 취재 한 결과 이런 과 적 재고 기업 들 은 대부분 선전 증권거래소 에 다시 신 고 를 하 는 경향 이 있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 즉, 등록 제 에서 발행 업 무 를 완성 하 는 것 이다.

사실상 이 과도기 의 특수 단체 선택 은 시장 참여 주체 가 승인 제 와 등록 제 간 의 선택 을 나타 낸다.한편, 기업 의 선택 과 투자 은행 의 건 의 를 보면 시장 이 기대 하 는 신주 발행 체제 의 발전 추 세 는 시장 화 된 등록 제 에 도 가 까 워 진다.

허 그 시스템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의 통계 에 따 르 면 현재 창업 판 저장량 이 203 개 로 집계 되 고 있 으 며, 이 가운데 심사 미 회의 기업 은 183 개 로, 이 따 비준 문 서 를 발행 하지 못 한 기업 은 19 개, 또 한 기업 은 회의 에 참석 한 후 발 심 위 에 의 해 투 표를 잠시 연기 하기 로 결정 했다.

증권 감독 위원회 의 배정 에 따라 현재 발표 회 에 가지 않 은 183 개 기업 의 상황 이 비교적 간단 하 다. 이런 회사 의 중개 기 구 는 이미 이 전과자 의 기준 에 따라 창업 판 등록 제 신청 서 류 를 준비 하기 시작 했다.

이에 비해 비준 문 서 를 받 지 못 한 19 개 기업 은 자신의 상황 에 맞 게 최 우선 선택 을 해 야 한다.

기 존 에 중국 증권 감독 위원회 가 제정 한 과도기 의 배정 에 따라 이미 발 심 위 를 통 해 비준 비준 문 서 를 받 지 못 한 기업 중 하나 이다.장 외 시장 등록 제 관련 제도 가 정식 적 으로 발표 되 기 전에 행정 허가 절 차 를 추진 하고 현 행 규정 에 따라 발행 마 케 팅 업 무 를 실시 할 수 있다. 또한 행정 허가 추진 중단 신청 을 자발적으로 선택 할 수 있다. 장 외 시장 등록 제 관련 제 도 를 정식 적 으로 발표 한 후에 심 사 를 통 해 상장 심사, 등록 절 차 를 이행 한 후에 개혁 후의제도 발행 과 판매 업 무 를 개시 하 다.

그렇다면 이들 기업 은 어떻게 선택 할 까?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들 은 최근 일부 기업 프로젝트 의 투자 와 교 류 를 통 해 알 수 있 듯 이, 현재 회의 에서 비준 을 받 지 않 은 저장량 기업 들 중 상당 수가 등록 제 개혁 을 지향 하고 있다.

"현 재 는 등록 제 를 받 아 상장 하 는 기업 을 선택 하 는 것 이 더 많다 고 생각한다. IPO 를 가지 고 발행 을 하 는 것 은 비교적 확실성 이 큰 선택 이지 만 등록 제 에서 23 배 시장 이익률 등 혜택 을 받 지 않 는 것 은 기업 에 더욱 매력 적 이다. 기업 들 은 등록 제 에서 발행 가격 이 더 높 아 질 것 이 라 고 생각한다. 게다가 첫 번 째 기업 시장 에서 좋 은 프리미엄 을 줄 것 이 라 고 생각 하기 때문에 기업 에 게 는 이런 것 이 현실 이다."은혜."베 이 징 지역 의 한 두부 증권 회사 의 고참 보험 세대 인사 가 기자 에 게 알려 주 었 다.

또 국내 대형 증권 사 투자 은행 관계 자 는 "등록 제의 상징적 의미 와 발행 가 는 '23 배 시 수익 률' 을 돌파 할 수 있어 상장 사 들 에 게 도 매력적이다" 고 밝 혔 다."만약 에 기업 이 평 가 를 받 는 순위 가 높 지 않다 면 투자 은행 도 기업 에 게 창업 판 등록 제 를 선택 하 라 고 건의 할 것 이다."

그러나 중국 증권 감독 위원회 가 발표 한 최신 데이터 에 따 르 면 현재 회의 에서 비준 문 서 를 받 지 않 은 기업 의 수량 이 줄 지 않 았 다. 다시 말 하면 지금까지 기업 들 이 자발적으로 창업 판 을 중지 하지 않 았 다 는 것 이다.

이에 대해 화 중 지역 의 한 중대 형 증권 회사 투자 은행 관계 자 는 기자 에 게 "실제로 신청 서 류 는 이미 제 작 된 상태 이지 만 한편 으로 는 아직 정식 적 으로 발표 되 지 않 았 으 며 개혁 은 아직 시작 되 지 않 았 으 며, 현재 중단 되 더 라 도 서 류 를 제출 할 방법 이 없다" 고 말 했다.다른 한편, 중국 증권 감독 회 는 아직도 정식 적 으로 비준 문 서 를 보 내 고 있다. 만약 에 비준 문 서 를 받 으 면 기업 도 고생 하지 않 고 얼른 발행 업 무 를 시작 해서 짐 을 싸 는 것 이 안전 하 다.

현재 증권 감독 위원회 와 심 교 소 는 장 외 시장 등록 제 가 실시 되 는 날 부터 10 일 동안 심 교 소 는 중국 증권 감독 위원회 의 창업 판 만 수리 하여 심사 기업 의 최초 공개 적 으로 주식 을 발행 한다 고 명확 하 게 밝 혔 다.또 증권 감독 회 는 심 교 소 를 옮 기 는 업 체 에 도 재판 의 순 서 를 유지 하기 로 했다.다시 말 하면 상기 한 과 회 에서 심사 비준 문 서 를 받 지 못 한 기업 들 은 미래 에 창업 판 등록 제 첫 번 째 상장 기업 이 될 가능성 이 크다.

그러나 축 적 된 기업 들 의 미래 계획 은 일부 사항 이 명확 하지 않다. 그 중에서 가장 핵심 적 인 문 제 는 바로 이런 기업 들 이 장 외 점포 등록 제 관련 제도 가 발표 되 기 전에 비준 서 를 받 고 거래소 에 넘 긴 후에 다시 심 사 를 해 야 하 는 지 하 는 것 이다.

기 자 는 여러 곳 의 투자 은행 과 교 류 를 한 후에 시장 에서 보편적으로 심 사 를 한 곳 이 다시 심 사 를 하지 않 을 것 이 라 고 예상 하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즉, 기업 이 선전 증권거래소 에 미리 신청 한 자 료 를 접수 한 후에 등록 을 한 후에 등록 제 아래 의 발행 과 판 촉 절차 에 직접 들 어 갈 수 있다 는 것 은 예전 에 시장 기대 하 는 창업 판 등록 제 개혁 최초의 기업 이 8 월 에 출시 될 가능성 을 입증 한 것 이다.

판 촉 등록 제 를 발행 하 다.

"평 가 를 받 지 못 한 저장량 기업 이 포옹 등록 제 를 하 는 것 도 이해 할 수 있다. 시장 화 발행 가격 체계 와 첫 번 째 기업 의 프리미엄 배당 을 제외 하고 등록 제 하의 발행 인수 와 판 매 를 비교 하고 규정된 제도 배정 도 좋 은 이윤 이 있다."상술 한 베 이 징 증권 업자 들 은

이 인사 의 말대 로 최근 에 중국 증권 감독 위원 회 는 를 발표 하여 처음으로 증권 발행 과 인수 특별 규정 (의견 을 구 하 는 원고) 을 발표 하여 창업 판 등록 제 의 발행 과 판 촉 규칙 을 명 확 히 했다. 그 중에서 기초 적 인 구 조 는 모두 과학 판 의 안 배 를 유 지 했 기 때문에 비준 제도 에 따라 기업 은 등록 제 규칙 을 사용 하 는 것 을 선 호한 다.

구체 적 으로 보면 과 창 판 과 마찬가지 로 장 외 판 등록 제 의 발행 과 판매 규칙 도 '전략 적 배급 이 문턱 을 설치 하지 않 고 임 원 이 참여 할 수 있다', '과 창 판 우선 배급 제도 에 따라 거래소 에서 비례 를 확정 한다', '발행 자 와 주 판매 업 체 는' 녹색 신발 시스템 '등 장점 을 스스로 설정 할 수 있다.

"상기 몇 가 지 는 모두 기업 에 유리 한 정책 적 배정 이다. 예 를 들 어 임 원 들 은 발행 절차 에서 구 매 를 신청 할 수 있 고 현재 많은 판 촉 회사 직원 들 의 구 매 신청 비율 이 모두 상당히 좋다."상술 한 베 이 징 지역 증권 업자 들 이 기자 에 게 알려 주 었 다.

이와 함께 이번 창업 판 등록 제 발행 과 판매 규칙 도 일부 차별 화 조정 을 했다.

동방 증권 분석가 탕 쯔 페 이 는 발행 인수 규칙 도 특별 하 게 직접 가격 을 유지 하 는 방식 을 규정 하고 2000 만 주 이하 의 주식 을 발행 할 경우 발행 가격 을 직접 확정 하여 발행 효율 을 높 일 수 있다 고 지적 했다. 인터넷 투자 자 들 의 보증금 제도 와 인터넷 투자 자 들 의 2 차 배급 제 도 를 확대 하여 시장 에서 중대 한 변화 와 대량으로 구 매 바람 을 예방 하도록 한다."험 하 다."

 

  • 관련 읽기

정선 층 인 IPO 가 첫 번 째 로 '퇴 당 고' 를 시작 했다. 전염병 발생 의 시련 이 찾 아 오고 있다.

재경 특집.
|
2020/5/26 10:31:00
66

'구개 의 왕' 가 조 업 인사 대 조정 90 후 2 대 핵심 관리 층 진입

재경 특집.
|
2020/5/23 18:59:00
7

외자 사모 펀드 '금자간판' 경기 공모 전도 적극적으로 준비

재경 특집.
|
2020/5/22 13:10:00
0

* ST 캐 리 (002072): 임분 천 억 락 주식 1.01% 증가

재경 특집.
|
2020/5/20 19:31:00
1

대주주 채무 재 편 진행 시 * ST 실 버 비둘기 액면가 환시 위험 지속

재경 특집.
|
2020/5/20 18:39:00
8
다음 문장을 읽다

동 베 이 비 A 포 전 방안, 두 개의 판 B 주 개혁, '길이 막 히 고 길 어' 는 아직 정책 이 분명 해 야 한다.

5 월 26 일 에 동 베 이 비 는 상장 을 한 후에 다음날 에 계속 상한 가 를 내 렸 고 1. 269 달러 의 주식 을 받 았 으 며 전체 시 가 는 21 억 16 만 달러 에 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