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드라마'다 좋다'의 패션 브랜드.
최근 히트한 드라마'다 좋다'가 어젯밤 종말을 맞았다.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 ‘원생 가족 ’ ‘소가의 남자 ’ 등 뜨거운 화제가 쏟아지고 있다. 극중 여주인공 소명옥의 복장이 담긴 의류는 여전히 이 드라마의 열기를 빼놓을 수 없다. 작은 편도 바쁜 가운데 틈을 타서 이 드라마를 뒤쫓았고, 직장인, 소명옥의 캐릭터로 극중 여주인공 소명옥 역을 입게 된 의상은 놀라움을 자아냈다.
오늘 작은편은'소명옥 '의상 브랜드 대수를 한번 세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 필수 요소인 양복 시리즈
양복은 직장에서 가장 흔한 의상 시리즈라고 할 수 있다. 극 중 여주인공은 양복에 걸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엄숙하고 딱딱한 모습도 화려하지 않다.
패션이란 가장 편안한 느낌을 입는다!
이 몇 가지 양복의 브랜드는 직장인들이 수집할 만하다.
Max Mara -여주가 사무실에 있는 이 양복은 Max Mara 의 클래식 체크 슈트, 이태리 여장 브랜드, 타이틀 시리즈 중 하나로 구식 없이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직장인의 옷에 맞는 아이템이다.
Theory ———정확한 커팅, 엄선 원단, 더블한 기능성 명예업계.
유창한 윤곽형이 만들어낸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 이탈리아 최고급 원단이 발산된 저조함과 정교한 색채 조합, 의상 디테일 속에 부각된 패션 감각이 당대 모던한 여성 전위적인 생활 태도를 드러냈다.
TIE FOR HER — 국내 최초가 여성을 위한 디자인에 전념한 고급 아이템이다.
직장 여성에게 양복은 빼놓을 수 없는 구성 부분이다. TIE FOR HER 는 여성을 위해 정교한 양복을 만들어 시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산드로, 프랑스 SMCP 그룹의 디자이너 의상 브랜드.
두 세대 디자이너들의 패션 촉각을 융합해 산드ro 계열의 우아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었고 깔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추앙된다.
여주의 검은색 무늬를 지닌 양복은 직업 엘리트의 세련을 과시할 뿐만 아니라 짙지 않다.
Maje -프랑스 SMCP 그룹의 디자이너 의상 브랜드.
심플한 디자인의 스타일은 프랑스식 파리 패션의 여성스러움을 융합해 디테일과 개성을 모두 담아냈다.
프랑스의 독특한 파리 풍격을 드러내며 신비로운 낭만과 정교한 탈속 포시미아 스타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독립적인 자신감을 뽐냈다.
통일 스타일, 정제식 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직업 룩에 대한 인지를 알 수 있지만 트렌드 의 변화 에 따라 패션 브랜드 (전제 열독)과 당대의 환경이 합당하려면 진규 를 깨고, 다양화, 개성화도 직업 패션의 전환길이 될 것이다.
조류 필수 요소 -코트 시리즈
외투는 늘 현대인들이 빼놓을 수 없는 원소였다. 극중 여주의 코트 몇 가지 특징이 있어, 장소와 다른 형식의 의상을 입고 다른 스타일을 드러냈다.
버베리 -여주인공은 어머니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이 블랙코트로 여주인공의 깔끔한 성격을 과시했다.
Burberrrrrrrrry 는 농후한 인륜 의 유명 브랜드 를 오랫동안 호화롭 고 품질, 창조, 영원한 클래식 의 대명사, 기 아래 의 트렌치코트 는 브랜드 표식으로 명성 을 누리고 있다.
ERDOS ERDOS 중국 중산계급 품질을 대표하는 가벼운 캐시미어 패션 브랜드.
개성과 독립적인 기질을 가지고 우아하고 자연스럽지 않다.
이 빨간 코트는 깔끔하고 세련되어 직장 고위층 독립, 개성 있는 분위기를 완벽하게 선보였다.
엘라싸 브랜드 스타일은'패션, 우아', 함축성 없이 삶에 대한 이해를 표현했다.
현대 도시 여성에 자리매김해 사업과 생활의 균형을 알고 직장의 간결하고 세련되고 여성의 부드럽고 야들야들하고, 독립적이고 우아하고 품위 있고 여성스러움이 있다.
극중 이 코트가 등장한 장면은 가족 토론, 추억 집들 생활 등 인물의 심리 변화와 상부상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코트 붐 ’은 젊은이들의 열렬한 의상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원소를 이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만드는 것도 현재의 패션 브랜드들이 직면한 문제다.
동시에 소매시장의 풍운 변화와 함께 패션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소비자 심리에 맞는 제품을 만들어달라고 요구했다.
일상 필수 요소 — 레저 시리즈
직장 생활에서 입는 의상을 제외하고는 여주인공은 일상적인 가정의 캐주얼 가운데에도 독특한 곳이 있다.
유명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일부 소중들의 브랜드도 일상 살림의 1위로 떠올랐다.
Free People, 클라다이스, Erdos, Max Mara 등 브랜드 니트 카디건은 극중 여주 일상 생활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이런 캐주얼한 스타일은 직장에서 고랭하고 독립적인 성격과 정반대로 그녀의 마음을 부드럽게 반영했다.
물론 집, 관광, 데이트 등 다양한 장면도 다른 옷차림이 있다.
집에서 입을 때는 주로 간단한 편안함을 위주로, 올리비아 von Hale, Burberrry 잠옷, 안나키키, 브록스 브라더스 이런 식사 쇼핑에서 입는 옷으로 재질감도 있고, 여주인공에 대한 품질에 맞는 요구에 부합할 수 있다.
관광 데이트에서 스텔라 Mccartney 의 레드 트렌치코트 등 계열은 자연스러운 컬러와 대조를 이루며 발랄하게 발랄하게 연출된다.
이른바 패션 브랜드, 사실 큰 브랜드 뿐 아니라 극중 여주인공의 이 의상 브랜드를 보면 버버블리, 더리 등 유명 브랜드를 제외한 일부 소규모 브랜드 역시 다른 스타일을 선보였다.
생산자에게 진정한 패션은 소비자의 요구를 위주로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패션 요소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소비자에게 진정한 패션은 바로 맞는 시간에 맞는 옷이다.
이것을 다 봤는데, 당신은 직장에 가서 잘 입는 정수입니까?
출처:상업망 충경역 저자:조흥화
- 관련 읽기
- 대리 추천 | 광동 대외 무역 원본 의류 대규모 내수
- 주식시장의 풍운 | 오평:권중판덩이가 손잡고 살인 & Nbsp
- 뉴스 택배 | 贸易警示:出口服装警惕APEO含量超标
- 전문가 시평 | 유기붕: 국제금융위기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 뉴스 택배 | 内销市场逐渐升温 品牌男装销量大增
- 뉴스 택배 | 큰 카드는 ‘ 장난꾸러기 ’ 를 팔 수 없다
- 지방 프로젝트 | 服装“尾货”进入核心商圈该还是不该?
- 재경 요문 | 유로위기: 하반기'재앙 '중국
- 활동 선전 | 황하 과학기술대학 에서 제1회 친환경 복장 디자인 대회를 개최하다
- 재경 요문 | 수입 분배 개혁 방안이 여전히 완벽하고 있다
- 일본 관세 혜택 4월 취소 방직업이 올해나 더 큰 도전?
- 장사보와 교통은행 전략 협력 은 중소기업 융자 문제 를 모두 깨뜨렸다
- 사업보와 교통은행 전략 협력 합작 온라인 공급 융자 모드
- 녹항 문화 (601599): 지주 주주 해제 및 저당 4800만주
- 고승지주 (00971):28일부터 모자를 쓰고 27일 정판 1일
- 수도꼭지 주식 (600630):고관사직
- 신화 (600735):일본 중고차 판매상과 합자회사 설립
- 김우 차성 (00803):2018년 연간 노출 날짜 유예 4월 13일
- 1 -2월 전국 규모 이상 공업기업의 이윤이 전년 대비 14% 하락했다
- 싱그러운'아내의 낭만여행 2 '사나 녹색 양복 청춘 감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