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장 의 원수 는 화해 를 잘 해야 하는 것 이 중요하다

2016/10/13 22:50:00 38

직장사람기교

직장에서 친구를 뽑는 것은 적고 정교하고 자신의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서로 유무, 교류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직장 내 친구들은 동맹일 수도 있고, 경쟁 상대일 수도 있고, 직장에서 교섭의 기초는 이익 교환의 비즈니스 파트너사이다. 서로 사귀는 것이 서로에게 좋은 점이 있다면, 한 사람의 맥에서 맴돌면서 앞으로의 협력에 도움이 된다.

어느 직장으로 바꿔도 직장 대염통에 동료 한 무리가 있다. 네가 좋아하는 것도 있고, 동료 한 무리도 있고, 아프지 않고, 그리고 같은 동료 한 무리가 있는데, 너는 어떻게 봐도 눈에 거슬린다.

“ 눈에 거슬린다 ” 는 정의가 매우 광범위하다. 아마도 그의 일부 언론이 너의 도덕 기초를 건드렸을 것이다. 아마도 그의 강한 대기가 무심결에 네가 숨이 막힐 수도 있고, 두 사람이 돌진할 수도 있는 것 같다

모순

끊임없이 부각되다.

그러나 원수는 직장 생활에서 더 어쩔 수 없다.

사무실 안에는 그렇게 보기 싫은 놈들이 있는 것 같다: 성격이 괴팍하고 큰소리치고, 방귀도 끊이지 않고...

왜 심리적 가치관, 성격 격차가 이렇게 큰 사람은 동료가 되어야 합니까? 감탄 완료, 당신은 냉처리 원칙을 취하고, 접근하지 않고, 소원하지 않고 ‘안전거리 ’를 유지합니다.

‘눈에 거슬린다 ’는 정의가 매우 넓고, 아마도 그가 이전에 한 일부 언론이 너의 도덕 기초를 건드렸을 것이다. 아마도 그가 강한 대기장은 무심결에 숨이 막힐 수도 있고, 두 사람이 돌진할 수도 있을 것 같다.

그러나 원수는 직장 생활에서 더 어쩔 수 없다.

만약 상사가 지금 당신과 평상시 눈에 띄지 않는 동료와 함께 일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어떻게 대응할 수 있습니까? 첫걸음은 당신은 여전히 평화롭게 상대와 지내는 방법이 없다면, 공적인 일이 되기 전에 적절한 구실을 찾기 위해, 명확하게 지도자의 태도를 구하고, 이 일을 받지 않으므로 다른 고수를 찾아주세요.

물론 지도자는 거절할 수도 있고, 그러면 2단계 진행한다.

두 번째 단계: 공사는 피할 수 없다. 그렇다면 직장 원수와 약법삼장, 각자의 책임과 분계하여 협력한다.

그러나 각 사업이 교차점이 존재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면 또 어떻게 할 것인가? 3단계: 심리 조정, 비굴하지도 않는 방식으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

이것은 결코 빈말이 아니라 성장을 도울 수 있다.

전통 교육 관념의 제한을 받고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자기 표준으로 다른 사람을 좋은 사람이나 나쁜 사람으로 나눌 수 있다. 사실상 지금 사회를 다원화시키는 특징은 간단한 방법으로 한 가지 일을 추단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한 사람이 과연 나쁜가.

이것은 우리가 더욱 포용심을 갖추고 비평판적인 태도로 대응해야 한다.

비평가적 태도는 사람들과 잘 지내고 자신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 행위방식을 만나면, 좋은 판단을 빨리 하지 말고, 포용과 적극적으로 상대방의 장점을 감상하는 것이 관건이다.

함께 있을 때 일정한 존재가 있다

커뮤니케이션

기교는 ‘공격형 ’에 속한다. 흔히 비판과 지적이 있다. 이는 충돌을 일으킬 수 있다. 어떤 이는 ‘퇴축형 ’이다. 늘 노랫말만 하고, 설렘도 거절하기는 부끄럽고, 이런 사람들은 쉽게 애먹이지 않고, 인간중 균형점을 이루지 못하고, 세 번째는 심리전문가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이다. ‘불굴의 ’ 형: 그 거절을 분명히 하고, 거절할 수 없는 일을 당하고, 자기가 감당할 수 없는 임무를 만나면 용감하게 ‘아니 ’라고 말할 수 있다.

"사실 재직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이런'원수 '동료들이 얽혀 있었다."

직장

중인 은 일 에서 모두 자기 소위 의 ‘ 원수 ’ 와 함께 일 을 할 수 없 는 방법 이 없 으면 상대방 과 함께 지내 면, 공무 가 결정 이 되기 전에 마땅한 구실 을 찾 고 명확하게 지도자 의 태도 를 명확하게 이 일 을 안 받 고 다른 고수 를 찾 을 것 이다.

물론 지도자는 거절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공무가 피할 수 없다면, 직장 원수와 법삼장, 각자의 책권을 명확하게 하고 분담하여 협력한다.

만약 각 사업이 교차점이 존재하는 것을 피할 수 없다면, 심리를 조정하는 것을 배워야 하며, 비굴하지도 않는 방식으로 사람들과 소통해야 한다.

“전통교육 관념의 제한을 받고 많은 사람들이 자기표준으로 다른 사람을 좋은 사람이나 나쁜 사람으로 나눌 수 있다.”

진숙늬는 사실 간단한 방법으로 한 가지 일을 추측하기가 쉽지 않다고 밝혔다.

이것은 우리가 더욱 포용심을 갖추고 비평판적인 태도로 대응해야 한다.

비평가적 태도는 사람들과 잘 지내고 자신이 별로 좋아하지 않는 행위방식을 만나면, 좋은 판단을 빨리 하지 말고, 포용과 적극적으로 상대방의 장점을 감상하는 것이 관건이다.

함께 있을 때 일정한 소통 기교가 존재하고, 어떤 사람들은 말하는 것은 ‘공격형 ’이다. 매우 강하게 비판과 지적이 있다. 이런 것은 충돌을 일으킬 수 있다. 어떤 것은 ‘퇴축형 ’이다. 늘 설움 을 거절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의 요구를 거절하기가 부끄럽고, 이런 사람들은 쉽게 힘들고, 인간적으로 균형을 이루지 못하고, 셋째는 심리전문가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인 ‘불비 ’형: 그 거절, 거절 거절, 자기가 감당할 수 없는 임무를 만나면 용감하게 ‘아니 ’를 배워야 한다.


  • 관련 읽기

직무에 있으면 공평해야 신임을 촉구할 수 있다

동료 부하
|
2016/10/12 20:36:00
14

직업 인사: 염직 감정 어떻게 해결

동료 부하
|
2016/10/9 23:07:00
12

직장 의 잘못 을 알 수 있는 것 이 좋 든 나쁜 것 인지 고칠 수 있다

동료 부하
|
2016/10/7 22:53:00
20

직장 에서 어떻게 ‘ 협심과자 ’ 를 잘 할 수 있는지 는 문학문 이다

동료 부하
|
2016/10/7 22:20:00
43

직장에서 일을 처리하다: 장소와 대상을 구분하는 것이 너무 중요하다

동료 부하
|
2016/10/7 21:43:00
28
다음 문장을 읽다

기업 이 어떻게 직장 에서 채소 가 빠른 성장 을 돕는가

직장 신인이 빠른 성장을 하려면 신인 자신들의 각자의 노력 외에 기업도 해결의 길을 제시하고 빠른 성장을 돕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