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브랜드 는 각기 신공 을 가지고 놀고 있다 「부착 」의 패션 을 뽐냈다
천장
디자인
의
복장
모두가 낯설지 않으리라 생각했지만, 아마도 네가 처음에는 당나라 시기에서 비롯됐지만, 1990년대까지, 포스터 예술이 점차 형성되고, 여러 기법을 융합한 후에야 정말 유행하기 시작했다.
포스터가 처음에는 파손된 옷을 꿰매기 위해 점차 변해가는 오래된 민간미술품이었고, 천백년 동안 민간에 깊이 숨어 있었고, 1980년대에야 대중에게 발견되고 익숙해졌다.
디자이너들에게는 가장 소중한 영감의 기원 중 하나가 민간 예술일 수도 있다.
그래서
아동복
대형 카드는 일찌감치 천부예술을 운용하여 이것들을 각종 복장에 설계하였다.

어느덧 입추가 되었지만, 날씨는 여전히 무더웠지만, 많은 아동복 추동 계열은 이미 새로운 준비가 되어 있으며, 대형 카드들도 예외가 아닌 2016 추동 계열의 아동 화첩을 일찌감치 선보였다.
요즘 유행하는 패턴으로 이 가을 겨울에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이태리 패드 디에스엘 키즈 2016 가을 겨울

이태리 사치 브랜드 도리스 & 가브라나 2016 가을 겨울

영국 트렌드 스텔라 McCartney 2016 가을 겨울

이태리 사치 브랜드 구찌 2016 가을 겨울

프랑스 브랜드 켄조 2016 가을 겨울

사실 과거 시리즈 아동복 중 이미 큰 카드를 가지고 패턴을 붙였다. 패턴이 붙은 의상을 입고서, 습기 인형들이 길거리 패션을 느낄 수 있는 시크한 이미지에 매력이 돋보였다.
{page ubreak}
영국 트렌드 스텔라 McCartney 2015 봄 여름

덴마크 브랜드 MOLO 2015 가을 겨울

이태리 패드 MSGM 2016 봄 여름

스페인 조기 자아라, 클래식한 티셔츠와 비행 재킷 모두 패키지 예술을 활용했다.



{page ubreak}
스페인 패러디의 MANGO, 패턴과 인조 다이아몬드를 결합시켜 아이디어와 디자인감이 충분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