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 자세!누군가가 자발적으로 너에게 ‘변색옷 ’을 할 수 있다.
이런 장면을 상상하는 것: 스트라이프 머플러를 달고 있는 사람이 차를 기다리며 1분 동안 머플러 위의 스트라이프가 사라진다. 혹은 이런 옷이나 그 위에 표어는 자동으로 착용자의 페이스북 상태로 바꿀 수 있다. 또는 이런 치마를 입고 당일 컬러와 패턴을 결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 기술은 티셔츠를 착용자로 연결하는 틴더계좌에 접속할 수 있으며, 어느 사람에게 다가서는 ‘오른쪽으로 긋기 ’를 원하는 사람에게 다가갈 때, 옷의 색깔은 미세한 변화를 보이고, 심지어 손목시계를 직접 짜고 들어갈 수 있다.
옷
소매의 소매.
이런 광경은 결코 어떤 공상 과학 영화의 장면이 아니다.
Fibre2Fashion 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버클리 분교 정보학원과 GoogleATAP (AdvancedTechnologyandProjeccts) 그룹 프로젝트잭quard 연구원들은 Ebb 라는 컴퓨터 직물 기술을 함께 발명했다. 이 기술을 바탕으로 니트 패턴을 바꿀 수 있는'스마트 방적'을 만들어냈다.
이 연구팀은 정보학원 박사생 라라라다이브, 노라호울, 정보학원, 새 매체센터 조교 키미카이 등이 포함되어 있다.
예술가, 디자이너, 컴퓨터 과학, 시각 예술 이중 학위를 보유한 라라라더프는 이번 연구의 주도자이다.
그녀는 주로 인류의 창의적인 설계 기계를 지지할 수 있다.
호웰은 정보의 중요성, 감정 시스템 설계, 친밀한 관계, 인터내셔널.
연구진은 Ebb 으로 이름을 붙인 것은 "색상 변화 시 그림이 조수처럼 조락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전통 화면과 다르다고 설명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학은 그 사이트에서 이러한 스마트 원단은 색깔이나 패턴 변화의 의상이나 다른 의상을 만들 수 있다고 밝혔다.
방직물
.
Ebb 의 핵심 기술은 열변색 물감의 전도 세선을 바르고, 세선으로 전기가 통하면 색깔은 전하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프로젝트의 연구에 앞서 팀은 이런 스마트 방직선으로 7개의 바늘 편제품과 방직품 견본을 제작했다.
연구진은 올해 인터페이스 (Computer -Humnteraction Conference)에서 그들의 연구 성과를 보여 베스트 연구보고상 (Bestpaper)을 수상했다.
CHI 대회의 스폰서는 ACMSIGCHI (ACMSpecial InterestGrouponcomputer -Hummannteraction) 입니다.
조사 피드백
누가 컴퓨터 모니터를 입고 싶습니까? 컴퓨터화 의상에 대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까? 연구진은 패션 디자이너 5명을 포함한 17명을 인터뷰해 이 문제를 깊이 검토했습니다.
애초에 Ebb 이 다른 형식의 컴퓨터 모니터라고 의심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한 명의 방문자는 "모니터를 입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또 다른 한 사람은 "내 생활에서 빛을 낼 수 있는 충분한 것이 있다"고 말했다.
이 개념은 내장 발광 이극관 의상을 떠올리게 했다.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스웨터, 어린이가 걸을 때 빛나는 신발이나 놀이터와 가년화에서 흔한 LED 가 광택을 낸다 ”고 말했다.
하지만 Ebb 은 빛을 내는 화면이 아니라 원단만 변색할 수 있다.
샘플이 느껴지자 많은 응답자들이 최초의 견해를 바꾸었다.
한 사람은 비닐이 아니라 옷을 만져보면 더 옷 같다.
나는 그것이 더 친밀하고 받아들이기 쉽다고 생각한다.
많은 응답자들은 Ebb 의 그라데이션 컬러 변화를 좋아한다.
방문한 디자이너 개미는 "이런 유령처럼 반짝이는 열변색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샘플은 "주위 환경에 더 적응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주의를 끌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사람은 "도안이 느리게 나타나면 정보가 선뜻"이라고 말했다.
'스마트 방직'.
조사 과정에서 일부 응답자는 Ebb 를 사용하면 의외로 사람들과 교류를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에게 “1분 전 당신의 치마는 파란색 아닌가요?”혹은 “당신의 어깨에 그 줄무늬가 왜 사라져?”
Projeccquard는 일반 원단에 센서 및 피드백 장치를 설치하는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의 응용은 고과학기술 도전자 섬유를 짜서 원단에 넣고 마이크로컴퓨터 소품과 피드백 장치 (LED 나 촉각 피드백) 와 같은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등을 포함한다.
진품 데님 의류회사 레비즈와 호흡을 맞춘 스마트 데님 원단.
버클리 정보학원은 Ebb 기술을 기반한 복장이 조만간 상점에 나타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Projeccquard 탐색에도 불구하고
착용 가능
디지털 기술의 응용 방법은 현재의 기술은 아직 광범위하게 응용할 수 없다.
그러나 Ebb 에 대한 연구는 창의성을 불러일으켜 디지털화 의상에 대한 인식과 감각에 도움이 된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KITH X Nike Air Force 1 신규 연승화 시리즈가 처음 공개돼 내년 봄 등장~
- 패션 브랜드 | Bape 와 Aape 의 차이는 어디에 있나요?아직 구분을 못 했네요. 봐봐요.
- 뉴스 택배 | 2019 닝파 패션절의 포인트는 크지만 아름다움과 작고 정교하다
- 조류 풍향표 | 콘베르세는 해구주의 스타일의 캔버스 슈즈를 내놓았다.
- 겉감 | 동방 국제 그룹 은 서비스 수입 박람회 에서 국유 대그룹 의 풍격 을 드러내고 있다
- 겉감 | 파키스탄 정부는 방직업의 장기적인 발전 전략을 제정할 것이다
- 겉감 | 평양: 전문가와 기업과 함께'짜임새'미래
- 매일 첫머리 | '품질 은 지조 · 감정 이 미래 를 주조 해 '제2회 중국 · 숙녕 침방 의상 문화 축제 성대 개막
- 매일 첫머리 | 물가 6국 방직 의류 산업 생산에너지 합작으로 출항하다
- 매일 첫머리 | 2019 중국 의류 협회 남성복 전문위원회 연회 성공적 개최
- Nike 와 Adidas 공장점 시대 국내 스포츠 브랜드 진출은 어떻게 대처할까?
- '대통령 조깅화 'New Blance 10년 간의 싸움이 국물이 되다
- Adidas 기회와 도전이 병존하고 미래 5년의 발전 추세를 예상한다
- 제23회 홍콩 패션 개막 Angelababy 가장 사랑하는 LED 등화도 공개됩니다.
- '패스트램프 '성전상 CEO 마케팅 수단 근거 효과 개설
- 코코넛 & 코코넛 & 3534; 헤드라이트 후 아디와 에누리
- 리우 올림픽 중국 팀 유니폼 은 나이크 신기술 을 한 층 더 향상시켰다
- 투출량 적게 자금열 면가 대등방방 기업의 고생
- 장흥 경방성: 포피시 시세가 평온하고 편약 폴리스 가격에서 올리는 추세
- 비축 면 성교 폭발 정 면 가격 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