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패션 브랜드 원단 ‘빨래 그린 ’이 코앞에 찢어져 가능한 밸런스를 찾는다
최근 패션 커머스 H &M 은 매년 100만 유로 재활용 재활용을 추진하겠다고 발표했다.
올해 초반에 브랜드 ‘2014년도 지속 보고서 ’를 발표할 때 브랜드 CEO Karl -Johan Persson 의 일석은 “상업적으로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지구의 한도 (Planetary Boundaries, 환경안전한계를 존중해야 한다 ”고 말했다.
복장 회수, 지속, 지구 한도...
듣기에는 정말 아름답고 낡은 옷을 효과적으로 회수하여 환경 우호에 이르기 위해 브랜드의 명예와 소비자가 3측의 이익을 얻는다.
현실은 항상 잔혹한 풍자인 것은 H &M 이 개발계획을 늘리기 전에 ‘뉴스 주간 ’은 지난 8월 21일 중파운드 표지 이야기를 내놓으며 창은 곧장 곧장 지향하고 있다.
H &M
유니클로 (Uninqlo), 자ara, Wal -Mart, Gap 등 패션 브랜드 공장은 인도 남부 소진 티루바 (Tirupur)에 따른 재난 오염과 현지 주민에 대한 피해를 입증했다.
이런 빠른 패션 브랜드에 대해 경계하는 언론 매체에 대해 5천자에 달하는 글을 《독이 있는 패션 》이라고 이름 지었다.
패션과 환경보호는 천성적인 패러디이며, 제품의 누차 신속하고 에너지 소모의 빠른 빠른 패션 산업이다.
현재 패션 브랜드들의 업데이트 속도는 이미 ‘분기 ’를 넘어 ‘주 ’를 향한 놀라운 속도를 높이고 있다.
자, 현재 신상품 개발 주기는 5 ~15일, 매주 200여 개의 신상품을 출시할 수 있다.
복잡하고 복잡한 업종, 자원의 많은 거대한 산업체인, 빠른 패션 뒤에는 거대한 에너지와 자원, 그리고 무시할 수 없는 고오염이다.
빠른 유행의'원죄 '
"우리는 확실히 우리의 제품에 정면정보를 전달하고 싶다. 사회적 차원이든 환경적인 면에서 부정적인 영향이 우리 경쟁 상대보다 낮다"고 말했다.
H &M 브랜드의 환경은 헨릭 Lampa 를 지속할 수 있으며 Quartz 인터뷰에서 "시스템적인 방안을 취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길고 긴 과정에서 자원 사용 상황은 항상 부정적인 영향과 관계가 있다.
자ara가 매년 20000개의 최신형 의상 위에 오르는 숫자를 보면 턱을 놀라게 한다. H &M 공장은 매년 최소 6억건의 제품을 생산하는 체량을 상상하기 어렵다.
H &M 브랜드는 글로벌 55개국에서 3200개를 넘는다.
만약 COS 같은 부패를 다시 계산한다면 이 숫자는 3500개 점포로 변한다. 절대 잊지 마라. H &M 은 매년 10%에서 15%의 속도로 확장된다.
얼마나 많은 면화, 전력, 수자원이 필요한지 생각해 보아야 공장이 이렇게 거대한 생산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까?
해마다 친환경 길에서 끊임없이 탐색했지만, 의문도 없이 패션의 거두가 진정한 환경보호와 지속되는 것은 너무 멀다.
H &M 에 따라 가장 많이 인용되는
데이터
회사 측은 비영리 기구 Textile Exchange (H & M 이 세계 유기 면화로 1위를 인증했다고 주장했다.
유기면은 환경에 대한 영향이 더 작고 발암이 가능한 살충제를 줄이고 있다.
그러나 사실 H &M 에서 사용하는 면화 중 13.7%는 유기면이다.
대부분의 경우 대량의 자원 소모형 작물 (유기적이든 무기력이든) 이 자료 뒤에 숨은 진실이다.
빠른 패션은 복잡한 산업 사슬을 가지고 있어 복잡한 부분에 걸쳐 있다.
부정적인 영향 역시 옷 매출 이후 현대소비 문화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사람들이 갈수록 많은 옷을 구매하는 것을 유도하고 있다.
피할 수 없는 나머지 옷들의 마지막 귀결은 쓰레기 매립장이다.
미국에서는 매년 150만 벌의 옷이 쓰레기 매립장에 들어가 자연섬유도 쉽게 풀리지 않는다.
재래식 면으로 재래식 면으로 대체하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유기면으로 티셔츠나 청바지를 생산하는 것은 여전히 2만 리터가 넘는 물을 써야 한다.
유기 솜에 가득 채워진 쓰레기 매립장, 언제나 가득 채워진 매립장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능한 균형을 찾다
환경이 우호적이지 않다. 신속한 패션 업계에 시달리게 하다.
녹색 환경을 브랜드의 발전을 향한 방향으로 대중의 부정적인 인상을 바꾸기 위해 대중과 친환경인들을 위한 마케팅 수단처럼, 대중들이 심리와 의문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이런 시도를'그린 세탁'이라고 부른다.
사실상 소비자가 소비관념을 전환시키는 이런 조언은 단지 ‘듣기 좋다 ’는 것만으로도 어렵다는 것은 ‘돈이 그리 중요하지 않다 ’는 것을 진심으로 인정할 수 없다.
소비 문화가 휩싸인 가운데 ‘사매 ’는 도망갈 수 없는 ‘숙명 ’이다.
기존의 프레임에서 패션과 환경보호의 균형을 추구하는 것은 아마도 ‘원죄 ’를 타파할 가능성이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H &M 을 대표하는 수많은
패션 브랜드
모두 예외도 없이 청록을 씻는 도로에 올랐다.
파마는 2007년부터 세계 1300여 개 생태집을 건설했다.
탐색과 시도는 멈추지 않았다.
2012년 Esprit 는 폐기재생의 자순환 체계를 발전시키기 시작했다.
20퍼센트의 폐기료와 80%의 새 원단을 혼합하여 생산한 티셔츠 품질은 모두 새 원단을 사용한 제품과 같다.
브랜드는 일정한 비율의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해 재활용한 PET 플라스틱, 최종적인 제품도 만족스러운 효과가 있다.
H &M 도 같은 시도를 하고 있다: 낡은 옷 회수 항목은 이미 한동안 진행되었고, 각 전문점에서 눈에 띄는 낡은 옷의 회수 표식을 볼 수 있다.
브랜드 2014년 연간 보고서에 따르면 고객 옷장에서 받은 낡은 옷에서 재활용 면으로 제작된 제품은 이미 300% 증가했다.
어느 정도 에코는 자체 이미지를 수립하는 절호의 마케팅 수단을 돕지만, 이 시각에서 빠져나가면 패션과 에코노믹은 패러디다 보면 빠른 패션 산업 자체의 논리에서 미묘한 균형을 찾을 수 있고, 기억할 만한 진보가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 수장 방송 | 2020 밀라노 봄 여름 패션 주 샐바터 Ferragamo 시리즈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복합 마케팅 포인트가 빈번하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코팅 폴리에스테르 원단 성교 진탕, 차이화 창의원단 판매세는 여전히 남아 있다
- 시세 분석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맨투맨 원단 동판매 품종 비율 증가
- 유행화 | 열용암 거품 Air Foamposite Pro 슈즈 노출, 강렬한 충돌 룩
- 패션 인물 | 에누리 새 앨범'제us Is 킹 '주변 아이템 발매, 오래된 종교 도안
- 패션 메이크업 | PORTER X MADNESS 2019 신규 포켓 시리즈 아이템 완료 발표
- DIY 생활 | Thom Browne X Givaudan 연명 향수 시리즈 내습 남녀 모두 좋다
- 유행 색채 | 유행 트렌드 2020 춘하 여사 포인트 아이템
- 허튼소리를 하다 | 신백륜 990V5신발 2019 흑백회 맞춤 배색 해외 발매
- 미로에 빠진 의상 업계 O2O 컴백 문점이 정도예요.
- 남방 노병 신발 회사 에 들어가서 열병군 부츠 의 생산 을 폭로하다
- 전 세계 화학 섬유 공업 융합 발전의 길 을 탐색하여 각 방면 의 시점 이 훌륭하게 분장되었다
- 브랜드 여자 신발은 고객에게 마치 열렬하고 부드러운 공간 환경을 나타낸다
- 원사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강은 방직 의류 산업 발전에 대한 건의를 바쳤다.
- 이광수 오빠도 멋있어요. 안 돼!잘생긴 훈남 개그비 스타일링
- 무인량품 냉담?코디컨설팅 서비스로 알려 주고 싶어요. 우리 꽃다발!
- 2015 베니스 영화제 미미 미역 미역
- 화동 5000명 공장 빚 삼백억
- 사치품 업계가 성장 완화 기일에 접어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