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흘 동안 2만 켤레의 구두구두를 팔고 노선 역습!

2015/9/7 9:10:00 39

알리바바외상 기업실체점구두전자상인터넷온라인 보급자립 브랜드레저화중국 질조

일전

아리바바

그룹'중국 질조 ·광화물망 상행 '활동은 후가의 기업을 휩쓸었다.

이 만남에서 20년 동안 모인 대리 기업인 조홍 구두업, 창립된 자주브랜드 로커곰 (Lock)이 2년간의 진통기를 겪고 마침내 역습을 이룩했다.

"3일 행사에 2만 켤레를 팔았는데, 이 숫자는 지난 1년의 총 매출액에 해당한다."

2세대 ‘ 후계자 ’ 는 경향 무역을 이어받아 동남아시아를 잇는다

실제로 장기 대리 업체에 대한 브랜드의 내수 전환 방식은 정말 힘든 길이다.

조홍 회장 곽정진 회장은 50년 동안 신발을 만들었고, 1985년쯤 대만에서 1년에 3억 켤레를 판매하고 36억 달러를 수출하는 가적을 기록했다.

노동비용이 향상됨에 따라 1994년, 조홍은 두터운 거리로 옮겨 기초를 쌓은 후 황금 10년을 맞았다.

"그때 이윤이 거의 배로 신발을 팔면 한 켤레의 돈을 벌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이런'좋은 날'은 금융위기 이후 칸, 2008년, 조홍의 이윤이 15퍼센트 하락했다.

"신발 한 켤레의 대가 약 5달러, 수출 소매 가격은 6배, 심지어 10몇 배나 된다."

해외 판매 시장의 부진은 조홍 등 대리 기업을 자창브랜드와 인터넷 판매의 마음을 싹트게 했다.

2013년 말, 조홍 투자는 2,300만원, 다른 생산 라인을 열어 공식 자주 브랜드 로커곰을 등록했다.

곽정진 (곽정진) 은 ‘ 로크곰 ’ 브랜드는 주로 그의 두 아들이 창립했으며, 현재 재중 외에 있다

국내 시장

국내판매 외에 2세대 ‘ 후계자 ’ 는 무역에 더욱 경향이 있으며, 바로 주문서를 접수하여 동남아의 공장으로 보내어 중간 이윤을 벌었다.

그러나 곽정진은 교홍 대리의 신발이 주로 슬리퍼를 위주로 한다. 공정 재료가 많지 않아 동남아, 운송비도 높지 않고, 중간 이윤도 두껍다. 하지만 일부 구두, 샌들 등 기예가 복잡한 신발에 대해 무역을 건의하지 않기 때문에 동남아시아 측의 효율은 대륙 1 /4, 고액의 운송비 비용을 포함해 동남아아에 실질적으로 돈을 벌 수 없기 때문이다.

실체점 이 난처하게 되어, 전공 선상 으로 전격 하다

현재 로크곰의 판매 경로가 주로 전기상에 집중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동안 교홍은 실체점을 개설했지만 판매가 그리 이상적이지 않았다.

"이 중 한 가지 원인은 많은 국내 소비자들이 백 위안을 들여 모조품을 사려고 해도 200여 위안을 더 들여 진피진털을 사고, 유명하지 않은 자주브랜드를 구입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고 말했다.

온라인에서 ‘ 냉장 ’ 을 당한 후, 조홍은 신속하게 생산 원가를 수축하고, 선상 시장을 주력하였다.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해 포장 디자인, 애프터서비스 등에서는 대만 디자이너'로크곰'을 위한 에피소드 설계를 위해'표정 동작 과장'을 초빙한 브라질 모델모델모델을 초빙했다.

{page ubreak}

"지금은 브랜드를 키우는 단계입니다."

곽정진은 "로크곰"과 조홍 대리 제품은 거의 같은 생산자재와 원가량이지만, 대리 제품은 미국 시장에서 "로크곰" 의 3 ~6배 이상을 넘어 브랜드가 가져온 부가가치다.

'로크곰'이 차지하는 분량은 작은 부분이지만 곽정진은 "로크곰"의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자주브랜드를 발전시키는 것은 기업의 발전의 최종 방향이다.

그러나 곽정진은 현재 로크곰 제품이 단층에 직면하고 있는 문제인 로크곰의 제품은 주로 여름의 모래톱과 겨울의 눈부츠를 위주로 주로 주로 주로 주로 주로 주로 봄과 가을이면 ‘무품 팔 수 있다 ’는 시장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같은 동문 장래에 상품을 조정하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다.

캐주얼 슈즈

풍부한 제품선, 브랜드 콘텐츠 증가.

전자상들은 제로 재고가 최대 인력으로 알려져 있다.

조홍의 ‘ 로크곰 ’ 뿐만 아니라, 기자들은 많은 ‘ 초출초려 ’ 의 외국 기업들이 자주적 브랜드에서 선출한 판매 경로가 전자의 ‘ 광합재 ’ 시리즈의 신상품이 제품으로 개발된 후, 주로 전기 판매의 모델로 시장을 공략한다.

그 원인을 따지면 업계 인사들이 인터넷에서 가장 큰 이점은 제로 재고를 실현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서 ‘ 초출초려 ’ 의 자주브랜드의 흡인력이 매우 크다.

한편, 전자상경제의 발전과 규범과 완비됨에 따라 이런 저원가 시장의 패턴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기업들이 인정받고 있다. 한편, 현재 많은 외국 기업들이 대가공의 제로재고, 자립브랜드 이후 고액의 재고, 판매 단말시장의 풍향표에 대해 예민하지 않은 문제를 겪고 있으며, 인터넷 경영 체제는 이를 잘 처리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전기 플랫폼 역시 브랜드 지탱이 필요하고 선상 브랜드를 세우는 것이 전기 채널 성패의 관건이라고 지적했다"고 말했다.

기업에 있어서 전기 채널 비용은 투입의 극소한 부분을 차지한다.

브랜드의 수립은 기업이 대량의 자금을 들여 많은 시간을 들여 선상에서 넓혀야 하기 때문에 당분간 이윤을 얻을 수 있는 기업은 많지 않다.


  • 관련 읽기

'지능과학기술'으로 이녕진의 현실을 살리는 건가요?

구두시장
|
2015/9/6 8:53:00
58

증수화 인터넷 여자 신발 브랜드 생존도

구두시장
|
2015/9/5 13:10:00
23

중국 여자 신발 몇 개 독대 국면: 경쟁 치열 + 전기상 충격 뚜렷

구두시장
|
2015/9/2 13:46:00
46

의리체 포스터 논란

구두시장
|
2015/8/28 8:16:00
91

70주년 열병 탐방 사병 기지 수선화 1.4만 켤레

구두시장
|
2015/8/27 14:19:00
162
다음 문장을 읽다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허리 라인 여름 분장 길어 보이기

원피스든 스커트든 허리 라인이 조금 높아지면 다리가 길어 보일 수 있다. 그대로 입으면 다리 여신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