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논리'가 잠잠히 변화하고 있다.
… 에
미국
주식시장은 5번째 거래일 하락한 배경 아래'채권의 왕'이라고 불리는 유명 투자자 빌 그로스는 1월 6일 투자자에게 올해 미주 투자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으며, 2015년에는 좋은 회보를 받을 수 있는 연두가 아닐 것으로 예상된다.
그로스 말고도 올해 미주의 표현을 얕보는 관점도 늘어나고 있다.
미국 주식시장이 금융위기 회복 단계에서 형성되고 지금까지의'우시 논리'가 속속 변화하고 있으며, 평가, 업적 2륜 구동 논리나 종결되었고, 미래는 실적'독륜 드라이브'로 이어질 수 있다는 조짐이 나오고 있다.
시장의 인기 가 신중하다
미국
주식 시장
2015년에 들어선 이후 좋지 않다.
미국 비제조업 활동의 증속 속도가 6개월까지 완화되고 글로벌 원유 공급과잉 국제 유가가 한층 더 떨어졌다.
표준 500지수는 5일 2014년 10월 초 이래 최대 단일 하락 기록을 기록한 뒤 6일 반중 1도에서 2000점 돌파 중요한 관문을 뚫고 2014년 12월 17일 첫 번째다.
미국 주식시장은 2009년 초부터 줄곧 기세가 무지개처럼 계속되었으며, 이미 5년간의 우시 구도를 유지하고 있다.
현재 중다업 내기구는 여전히 미주가 2015년 하락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미주 미래에 대한 잠재위험에 대한 우려에 근거해 월스트리트 분석인들이 미주 투자 태도에 대해 신중하게 전환하고 있다.
그레이스는 지난 6월 6일 2015년 전망 보고서에서 올해 미주에게 신중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우시시시시의 시세가 끝날 것이라며 2015년에 대해 낮은 긍정적인 보답에 만족하고 모험의 시간이 지났다.
그레이스
2015년은 여전히 ‘앞서거니 뒤서거니 뒤서거니 뒤서거니 ’의 국면이지만 고리스크 자산은 더욱 인기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현금 흐름을 안정시키는 고품질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고 제안했다. 예를 들면 국채 및 고품질 사채, 그리고 주식은 흡인력을 가지고 있으며, 영업상 또는 다원화된 저부채회사 주식을 영수할 것이다.
테라한은 2015년 미주의 진탕이 더욱 격렬해질 것으로 보인다. 올 상반기 투자자들이 미주 대폭 20% 하락을 보면 의아할 필요가 없다고 지적했다.
그는 미주 위험이 이미 ‘ 말하지 않아도 안다 ’ 고 말했다. 유가가 폭락하여 생산유국 폭발 위기는 ‘ 불가피하다 ’ 라고 말했다.
미래 재료 가 진동 의 추세 를 보이다
지난 3년 동안 미국 주식시장의 상승은 주로 평가 확장 및 기업 실적 안정 상승의 추진을 받고 있다.
그러나 고성은 최근 몇 년 동안 미주가 평가 구동에 의존하는 논리에 역전될 것으로 전망돼 시장 흑자율은 수축될 것으로 보인다.
고성으로 볼 때 미주 미래의 상승 동력은 기업 실적에서 나온다.
월 6일 월스트리트기구는 대표보500지수 10대 업계 판넬의 실적을 예견해 현재 분석사가 가장 보기 좋은 판덩이로 떠올랐고, 보급도 지속되고 있다.
Toson 루투 데이터도 월스트리트 기업의 올해 실적 하락에 대한 폭이 다른 어떤 블록보다 높다는 것이다.
이 기관은 표준 푸르 500지수 에너지 블록을 겨냥한 2014년 시즌4 실적 증가 예상 예견이 19.8% 로 예상했던 6.4% 보다 낮았고, 이 판넬은 올해 1분기 예상이 더 엉망으로 32.2% 하락했다.
국제 유가가 지난해 여름 단계적인 고위권은 누적 55% 를 넘어 배럴당 50달러의 관문을 무너뜨린 채 아직까지 유가 안정을 기다려야 시장은 에너지 기업의 업적을 재조정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현재 업계 기관에서 미국 주식시장을 경시하는 것은 고성그룹, 바크레그룹, 서신그룹과 함께 표준 500지수가 2015년의 정상 구간은 2100시, 상승 속도가 완화되고 있다. 프랑스 흥업은행의 관점은 비관적으로 미국주식시장이 2015년에 하락세를 보일 것으로 보인다.
고성그룹 전략은 데이비드 고스틴을 주관하는 1월 5일 미주시장의 미래 6주 추세가 엉망이될 것이라고 밝혔다. 2015년에는 먼저 하락했고, 결국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프랑스 흥업은행의 분석가는 2014년 12월 17일 고객에게 적힌 연구보에 따르면 표준 500지수가 2015년 소폭 하락으로 신고할 것으로 예상돼 달러가 지속적으로 강해지면서 새로운 긴축 주기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모건대통 스위스은행 등을 비롯한 22개 월스트리트 전략사들은 2015년 미주 전망을 여전히 잘 보고 있지만, 계속 상승할 것이라며, 4년째 두 자릿수 성장을 지속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현재 상술기구 전략사 500지수 올해 평균 예측치는 8.2%다.
- 관련 읽기
- 뉴스 정보 | 2008년 무한과학기술대학 패션주가 성대하게 개막되었다
- 뉴스 정보 | 심천 패션업 런던이 국제 무대 웅심으로 튀어나왔다
- 뉴스 정보 | 마네킹'무대'가 사람들의 시각적인 즐거움을 가져다 준다.
- 뉴스 정보 | '비주얼넥 '아이디어 상표가 의상 브랜드를 앞서려고 합니다.
- 뉴스 정보 | 의류 브랜드 기업은 어떻게 ‘ 위기 ’ 의 풍파에 대응합니까?
- 뉴스 정보 | 대진과 소계진은 왜 ‘중국 셔츠의 고향 ’과 ‘절강성 셔츠 공업전문구 ’를 수여받았다.
- 뉴스 정보 | 고추잠자리 구두 회장 금파: 문화로 출격
- 뉴스 정보 | 2008 전국 실크 의상 디자인 대회 시작
- 뉴스 정보 | 선전 징 북 팀 허리 북 응원 성화 성화 전송 공연 의상 프린트
- 뉴스 정보 | 농민 발명 12 생초화 정부 가 보조 를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