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장 큰 외곽이 생기기 쉬운 세 시간

2015/1/7 13:09:00 27

타임주문서마케팅

시간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낮

근무일엔 보통 사람들이 출근한다. 이 시간에 매장인들은 왕왕 적고, 이 시간에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은 보통 두 사람: 주말에 쉬지 않는 특수 배구인과 출근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왜 출근 안 해요?

경제력

그가 출근하지 않을 것을 허용하고, 장기간 일하지 않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공허할 것이니, 너는 허세를 타고 들어오면 된다.

많은 미고들이 종종 이 시간에 고객을 태만히 하는 것은 모두 한가로이라고 생각하는데, 밤의 고객만이 사러 온 것이지만, 사실은 정반대다.

시간대 2:큰비가 내리는 시간

누가 큰비가 내리는 날에 한가로이 거닐까?

고객

크게 줄어들지만 100% 거래가 성사될 것이고, 네 브랜드에 가는 것이 아니라 그의 브랜드에 가는 것이 아니다.

왜 당신의 우천성교율은 여전히 높지 않습니까? 일찌감치 비가 내리고 부정적인 감정이 생기지 않습니까? 정서가 전염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래서 항상 적극적이고 적극적이고 주도적인 정서를 유지하세요!

  

시간대

3:관점 임박 시간대 3:퇴근 후

매장은 보통 밤 10시에 퇴근한다.

퇴근 직전에 들어오는 고객, 퇴근에 인내심 없이 진지하게 대하는 것입니까? 이 때 목표가 40% 부족해도 한 고객이 당신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현재의 매장 영업환경은 이미 달라졌다. 평소에는 주말 실적이 나빠지지 않았기 때문이다 (주말이 나빠졌기 때문이 아니라 평상시 대기기관이 많아졌기 때문), 비오는 날은 날씨보다 좋은 때보다 실적이 나빠지지 않았는데 ……

그러나 대부분의 점포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그렇게 파악하지 않았다.

왜 근무일, 비 오는 날, 관점 때 대외가 되는 걸까?

일단 이 시간대 고객의 특징입니다.

그동안 사람들의 흐름이 그리 크지 않다. 다수의 점포의 직원들이 상대적으로 흐트러져 있다. 만약 당신의 서비스가 비교적 열정적이면 고객이 마음에 든다.

인파 절정기에는 각 매장의 아름다움 표현이 틀리지 않아 고객이 느끼는 격차가 그리 뚜렷하지 않다.

그 다음으로 점포는 사람이 많지 않고 분위기는 비교적 조용하고 고객이 편해지는 것도 큰 조건이 있다.

인류고봉시간대, 과다한 구애를 내세우지 않고, 노고객이 적극적인 적극적으로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성교 속도를 추구해야 한다.

종합적으로 매장은 매일 3시간 정도면 빠른 거래를 완료할 수 있고, 나머지 시간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대서함을 만드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이런 나눔을 보고, 네가 원래 게으른 영업시간대를 포기하고 싶니?


  • 관련 읽기

점장님이 관리하는 방법은 사실 소통이에요.

상업대학
|
2015/1/6 15:13:00
15

체인 기업은 어떻게 주소 선택에 성공할 것인가

상업대학
|
2015/1/6 14:22:00
7

감독 점장 필수 보전: 동선

상업대학
|
2015/1/4 20:24:00
11

네, 가게가 좋아요. 시작.

상업대학
|
2015/1/3 18:19:00
8

마케팅: 호기를 장악하여 특색을 발휘하다

상업대학
|
2015/1/2 16:24:00
4
다음 문장을 읽다

매장경영지표 데이터 분석

매출액, 객류량, 객단가, 객품 횟수...점장은 데이터로 둘러싸여 있었지만 점장이 이런 데이터를 분석하는 것은 드물다.데이터가 없어 모든 사람들이 데이터의 해양에 파묻혀 있다는 분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