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직 후 다시 뒤집으려고?3종인 회사, NO!
체면을 한쪽에 놓다
노동네로 돌아가는 첫 번째 기분은 체면을 잃고 밖에서 지내는 것이 별로인 것 같기도 하고, 갈 곳이 없어서, 그냥 동네로 돌아갈 수밖에 없는 선택이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람들이 이렇게 옛 동네로 돌아간다는 것을 걱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 결정은 매우 어렵다!
일반인의 인지에서 귀향하는 것은 반드시 금의로 살아야 한다.
만약 광종조 를 할 수 없다면 타향 을 떠돌지 않 으면 대장부 를 견뎌야 한다. 설날 이 북상 광조 에 이르는 이 도시 가 얼마나 머무르지 않고 귀향 하는 길 은 정말 천만 리 밖에 안 된다는 것 을 알 수 있지만, 남학생 은 여자 보다 체면 을 못 지킬 것 이다.
이는 일반인들이 일을 보는 것으로, 높고 낮은 수준에 머물렀기 때문이다. 사실 일을 비교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 좋은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이다.
즉, 옳은 직무를 선택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눈에 좋은 일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에 옳다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작업
.
하지만 보통 사람이 일을 바꾸는 것은 ‘다음 일이 더 좋을 것 ’이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노동집에 갈 때, 다른 사람이 의심을 받게 될 것이다. “좋은 일이라면 왜 포기하는 거야? 좋은 일에 실패하는 거 아니야?”라고 의심을 받고 있다.
반면 이직의 올바른 해독은 새 동네보다 재간을 발휘하는 것이 마땅하다.
다시 한 번 되돌아보는 것은 신구 동가를 비교한 후, 옛 동네들이 자신에게 더 적합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적성 여부는 개인적인 느낌, 객관적인 판단 기준도 없고, 세속적 가치 평가도 없고, 남들은 물론 말참견할 권리가 없다. 자신도 솔직하게 직면하고 체면에 걸리지 않는다.
곧
높은 임금
타이틀
더군다나, 노동네는 너를 받아들일 수 있다는 뜻이다. 이는 네가 노동가의 마음속에서 여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관점에서 너는 부끄럽지 않은 곤경에 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 때문에 또 다른 문제가 생겨난다면, 또 불합격할 수 없다! 노동네로 돌아가면 팔대 가마로 들고, 직급을 주고, 고급을 주며, 귀향하는 길에 고개를 들어 가슴을 펴고, 금의환향 논리에 빠져든 노동네에게 새로운 문제를 가져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물론, 네가 나간 기간에는 반드시 새로운 역련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입장을 바꾸면 옛 동료보다 높고, 보수가 오래된 동료보다 높고, 그렇다면, 동네네는 어떻게 옛 동료에게 세대에게 세대를 교대할 수 있을까? 그들이 그동안 겪은 경험이 부족하다거나 그들의 충성도가 고맙지 않다고 생각하는가? 만약 노동네가 이 방면에서 처리되지 않았다면 오히려 동료를 탓한다면, 오히려 이직 후 다시 회답할 것을 격려하는 것은 매우 적절하지 않은 방법이다.
늙은 동네로 돌아가려면 반드시 마음의 준비가 있어야 한다. 곧 높은 급여, 타이틀을 요구하지 말고, 후반환 후 한때 어느 때쯤 나타날 때까지 실력으로 자신이 높은 봉급과 높은 타이틀을 증명할 수 있다. 그래야 진정한 복용을 할 수 있고, 일을 하면 사람의 마음을 얻고, 조력을 얻을 수 있다.
기업 100% 환영
노직원
끓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이 노동네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것은 아니다! 노동가에서 못난 사람은 돌아가지 않는다! 이직 교대하는 사람은 돌아갈 수 없다! 회사를 떠난 후 나쁜 말을 하는 사람은 더 안 간다! 그래서 반대로 이 세 사람은 다 돌아갈 수 있다!
인재가 유창하고 정교하게 나가기 때문에 기업이 갈수록 좋은 인재를 찾기 어렵지만 유동률은 해마다 높아지고 인재를 키우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인사문제는 기업들이 매우 골치 아프기 때문에 옛 동료가 회수하려면, 특히 충분한 우수한 만큼 기업의 대부분이 환영한다.
오랜 동료와 연루되어 회사의 동태에 관심을 갖는 것은 직결소식을 파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회사 악담, 회사 악담, 회사와 너무 가까이 가지 말고, 회사를 되돌려 후유증 을 가져오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러면 그들은 절대 두 손을 벌리고 귀대합니다!
- 관련 읽기
-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상인이 판촉할 때 무의식중에 자주 저지른 실수를 하다
- 시장 연구 | 알리바바는 국제로로 가려 한다
- 창업의 길 | 옷가게의 경영은 어떻게 하면 품질의 변화를 할 수 있을까
- 상업대학 | 의류점 경영 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방면
- 패션 인물 | 《黄飞鸿》angelababy薄纱衣衫扮相更诱人
- 여성집 | 스웨터 원피스는 촌스럽지 않고 아무리 입어도 많지 않다
- 추천 | 슬림코트 정말 괜찮다 가을 겨울 계절 품위 향상
- 패션 인물 | 싱글 남녀
- 이번 시즌 유행 | 가을 겨울 솜옷 은 반드시 Hold 거주 의 패션 과 온도 를 빼놓을 수 없다
- 조류 풍향표 | 겨울 옷 신상 패딩 가벼운 날씨 대비
- 원가 관리와 통제의 존재 부족점
- 방직과 의류 산업: 국무원 상무회의 소비주류 전상들이 잇달아 쌍11
- 기업 소득세 환산 청산 신고서 기입 요점
- 디고양이의 몽동화 브랜드'리더 '모범!
- 무이자 융통 자금은 납세해야 합니까?
- 삼련 가방 등 방직 의류 기업 경쟁력 500대
- 국제 무역 화물 수출 계약
- 직장에서 어떻게 말을 하는지, 네가 환영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에 관계된다.
- 직장 의 기능 이전 전략 을 바꾸어 직업 을 다시 올 필요 는 없다
- 쟁점 & 35 34; 달리기 남자 & 35 34; 중 스타들의 시선 운동화는 어느 집에서 오는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