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캐나다 백화점 하이테크놀림 고객 기쁘다

2014/10/12 15:39:00 19

캐나다과학 기술소비자

최근

캐나다

Tire's Sport Check 프랜차이즈 매장에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호동모니터를 설치해 소비자 환심을 이끌어 실체 매장에 성공했다.

아마존 등 전자 비즈니스 플랫폼의 부상에 따라 전통 소매업이 큰 도전을 받아 고객이 끊임없이 유실되었다.

캐나다 전자마케팅 연구기관에 따르면 2018년 캐나다 전자상거래 총액은 소매업 총액의 8.2% 로 전자 상거래 총액이 439.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상거래는 소매 실체점에 더 큰 충격을 줄 것이다.

갈수록 많은 소비자들이 인터넷 상점에서 물건을 사기 때문에, 상점은 어쩔 수 없이 다른 방향으로 고객의 유실을 방지해야 한다.

더 많은 오락 설비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경우는 백화점 여분의 공간을 인터넷 주문으로 개조하는 ‘출하창고 ’로 바꾸기 위한 목적은 소비자 귀환을 위한 것이다.

Tire's Sport (Sport) 가 10대 Chek 이 이번 디지털 모니터를 설치하는 방법은 성공적으로 쇼핑을 하면서 오락을 얻게 했다.

그러나 높아지다

과학 기술

전자 설비의 원가가 매우 비싸고, 자주 세대를 갱신하고, 원가가 매우 높다.

또 캐나다에서 가장 큰 백화점 중 하나로 Cadillac Fairview (1333) 캐나다 코르프 (Cadierview) 가 현재 소비자를 어떻게 유지할 것인지를 연구하고 있다.

고객의 회전률을 늘리기 위해 고객이 인터넷 상점으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 백화점은 내년에 마케팅 비용을 배가하겠다고 밝혔다.

Cadillac 13일 Fairview 판매량은 현재 상승하고 있지만, 고객 유량은 하락하는 추세다.

회사 관계자 설리뱅은 어쨌든 패션 쇼핑몰은 자신의 일석 자리를 차지하며 전자상거래의 충격으로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상가가 공간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일부 소매상들이 백화점 공간을 충분히 이용하여 인터넷 주문을 전문으로 공급하는 ‘방문 창고 ’를 설립했다.

현재 일부 브랜드의 점지면적은 너무 커서, 상업발전은 지금까지도 재배치할 필요가 있으며, 유효한 공간을 이용하여 더 많은 공간을 끌어들일 필요가 있다.

소비자

.

설레반은 상가에서 ‘자출 창고 ’를 설립하고 백화점 소매상들의 물류 원가를 늘려 물류 효율도 적지 않은 도전이라고 밝혔다.

‘상문 자제창고 ’를 설립하는 것은 많은 트럭이 백화점에 물건을 보내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또 많은 고객들이 백화점에 와서 출하를 하는 것은 교통이 막힌 도심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예를 들면 토론토토론토의 이튼 센터에 이르기보다는 도시 교외의 백화점에 비해 훨씬 쉽다.


  • 관련 읽기

베트남 1 ~8월 미국 면화 수입 14.88% 증가

세계 시각
|
2014/10/12 2:03:00
19

베트남 칠레 FTA 발효 후 경제 무역 협력이 뚜렷하게 강화되다

세계 시각
|
2014/10/11 15:40:00
28

피혁업 경쟁력 프로젝트는 유럽연합 자금 지원

세계 시각
|
2014/10/11 15:06:00
17

외신: 국제 패션 업계 고급 브랜드는 중국 제조를 도입해야 한다

세계 시각
|
2014/10/11 15:00:00
41

아르헨티나 정부 의 여러 가지 조치 가 피혁업 중소기업 발전 을 촉진시켰다

세계 시각
|
2014/10/11 14:38:00
37
다음 문장을 읽다

항주 여장 브랜드 가 맞춤형 시대 에 진입 하다

옷 한 벌은 모델에게 어여쁘고 섹시하고, 각종 맵시가 넘치며 자신의 몸에 입기만 하면 눈에 띄지 않는 노점 상품으로 변한다.만약 네가 인터넷에서 옷을 일으면 이런 참혹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당시 기분은'타오바오 옷 하나 샀고, 뒤, 형이 울고 싶다!'라는 글의 게시물을 접한 작가와 똑같았다.현재 당신의 몸매는 모델이 그렇게 기준이 없을 수도 있지만 모델의 옷차림은 당신에게서 비슷한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편안합니다.항주 불소녀 의류 브랜드가 맞춤형에 들어가기 시작한 시대에 맞춤옷 핵심 기술로 디자인된 의상은 뚱뚱이가 날씬하게 입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