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그룹 Or 확장 어떻게 자신의 생존의 길을 선택할 것인가
< 출로가업종의 관심의 초점을 찾다.
바로 < p >
대표님 `strong ` 신출로'그룹 '출찰 출품 ` `가 `가 `의 사전작 `
케이스: 삼마그룹은 앞서 홍콩 예치그룹 유한회사와 <자산 구매 협정 >을 체결했다. 한해의 상하이 측에 Fastrackids (천재 보배), Fastracerenglish (작은 지구) 두 교육 브랜드 및 관련 아동교육 업무를 구입했다.
삼마그룹은 이를 빌어 아동 교육 시장에 진출했다.
바로 < p >
‘p ’은 선마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의 아동복 브랜드 파라파라는 국내 아동복 시장 점유율 1위의 브랜드로, 500만 ~600만 명의 VIP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 고객들은 모두 어린이 조교 학원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그 다음으로 회사는 전국 각지에는 가맹상과 대리상이 있고 3000여 개의 선착점을 포함한다.
또 회사는 앞으로 자금 지원 업무를 확대할 방침이다.
바로 < p >
조회 평가 를 의상권 브랜드에서 이미 신선한 일이 아니었는데, 어떤 파트너가 가장 적합한지 업계에서 계속 고민하고 있는 문제다.
‘ 단독 2아 ’ 정책의 자극 아래 적지 않은 국내 의상 기업들이 잇달아 아동복 산업에 진출했다.
강남 헝겊, 고추잠자리, 태평조, 361 °등 점차적으로 아동복 분야에 스며들어 단맛을 봤다.
의류 기업은 유동 산업의 배치가 점점 깊어지고 있다.
삼마를 관례로 바라바라 아동복 브랜드에서 양호한 발전을 거두고, 다시 중금으로 수매패를 계획하여 조교산업을 배치한다.
산마 2013년 재보에 따르면 아동복 은 이미 삼마라동 소득 증가의 주동력이 된 것으로 나타났다. 소득은 원래의 1 /4에서 1 /3으로 증가했고, 아동복 단말기 영매액은 20%에 가까운 성장을 차지했다.
바로 < p >
에 따르면 2013년 우리 아동복 시장 규모는 1400억원으로 올해 1분기 매출액이 400억위안에 이른다.
또 국가통계국이 발표한'2015년 아동복 산업보고서'에 따르면 아동복 산업생산액이 연간 25 ~30%로 성인의류업보다 높았다.
그리고 젊은 세대 부모들이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고, 가격 예민도는 낮고, 이런 변화는 패션의 아동복 업계에 기회를 줄 전망이다.
바로 < p >
'strong '' 후유증 브랜드'축수'가 바로
‘p ’의 사례: 대량 의상 브랜드가 매장 붐이 쏟아질 때, 아동복 브랜드도 같은 문제를 겪은 것 같다.
임신 소비 분야에서 일정한 영향력을 지닌 아동복 브랜드 개구리, 아동복 및 애니메이션 제품 위주, 전국 25개 성, 자치구, 500개 이상의 전문점 및 전문점 및 전문점 및 전문점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지만, 최근 2년 동안 계속 위축 신호, 브랜드 공급 사슬이 끊겼고, 종단 무품 위권 행위를 비롯해 박사 개구리를 입에 올리고 있다.
바로 < p >
은 2010년 9월 29일 박사 개구리가 홍콩에 출시되었을 때 485.47배 초과 구매를 받아 1208.81억 홍콩달러를 동결해 홍콩연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아동 소비품목업체이자 당시 세계 시장이 가장 높은 어린이 소비품 개발상과 소매상이었다.
바로 < p >
‘p ’이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박사 개구리 이사국 회장, 총재는 열리는 전략 업그레이드 발표회에서 언급, 박사 개구리는 유례없이 제품부터 브랜드까지 최초로 승급을 마쳤고, 브랜드부터 수권브랜드의 첫 번째 업그레이드, 이어 브랜드부터 채널까지 두 번째 업그레이드, 국제 자본시장과 연결돼 ‘아동소비품 1주 ’로 홍콩 메인 시장에 성공했다.
바로 < p >
은 일찍이 박사 개구리가 창조한 아동 소비품 업계, 소매업, 전통기업 등 여러 분야의 기적에 비해 현재의 암흑증에 비해 기적은 이미 이어지지 않았다.
바로 < p >
의 플래카드는 < 상장 융자 확장 속도를 가속시키기 위해 시장선풍기를 안타깝게 판단하는 상황이 어쩔 수 없다.
맹목적으로 확장과 제멋대로 가게를 열어 박사 개구리를 실패의 고과를 맛보게 하고, 접시를 더 빨리 확대하기 위해 무조건 가맹상을 발전시키기 위해, 원가 개점의 배후에는 제품, 서비스, 공급 사슬의 불완전함을 야기할 수 있다.
후유증이 빠르게 확장됨에 따라 많은 기업들이 확대 발걸음을 늦추고 일부 효익을 끄는 동시에 문점 업그레이드 개조를 시작하거나 아예 새로운 채널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유동 복장 최대의 소비 인분 80후, 90후의 젊은이들이 대부분 인터넷 구매 방식을 취해 어린이 용품을 평가하고 물건을 배달하고, 신생의 소비 패턴도 많은 아동복 브랜드에 더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인터넷 쇼핑은 슈퍼마켓, 유아용품 체인점보다 15 ~30% 절약한다."
자주 인터넷 쇼핑하는 진 여사가 말했다.
졸리면 변하고, 변하지 않으면 물러난다.
위기는 때로는 전환기를 뜻한다. 아동복 브랜드가 형세를 긍정적으로 전환할 수 있다면 제품의 세분과 채널 위아래로 노력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