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본 방직 제조 기술과 창의를 심화시키다

2014/7/8 17:05:00 24

일본 방직 제조 기술 창의

‘p ’은 이번 일본 고단 방직품 전람회 (프리미엄 Textile Japan)의 2015 봄여름 전시회에 74개 일본 국내외의 방직 업체들이 참석해 전시상 수가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고, 절반 이상의 관람객은 재료 구매 결정권을 갖춘 방직업자, 디자이너 및 구매 업체를 위한 것이다.

전시회는 일본이 만든 고부가가치 상품을 집중적으로 전시해 JFW TEXTILE 사업 운영위원회의 목표인 ‘고급 방직품 사롱 ’이 된 방향으로 더욱 탄탄한 걸음을 내딛고 있다.

전시회에 참가한 각 공장들은 모두 각자의 차별화 방직품, 가공 기술 및 창의력을 남김없이 내놓았다.

바로 < p >


‘strong '······································································································································


바로 미주에서 온 가장 큰 니트 제조업체인 궁전모직공업사들이 봄 여름 계열에 대한 대담하게 중침거리 공예로부터 굵은 실감 원단을 사용하여 품종과 양면 니트 원단, 8 ∼40핀의 다양한 바늘거리 원단을 선보여 이 회사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했다.

전시회에서 이 회사는 봄 여름철 흔치 않은 외투를 전시했다.

천연 흡수 성능을 가진 면마 소재와 점섬유소 복합 재료를 이용하여 굵은 바늘 거리나 중침 간격 직공예를 채택했다.

바로 < p >


'미주진도 지역 방직업체는 주로 고지 고밀직조기술을 통해 남성 양복 및 정장 등 모방직품의 필요성 및 촉감 을 나타낸다.

그중 지자로 구성된'크레테진도'는 개성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전시회에서 이들은 2015 봄 여름 시리즈, 남성복 중 대표적인 앙고라 혼방 원단, 면, 마와 리얼 혼방의 양모직물을 소개했다.

CREATE 진도 관계자는 모방직 기술로 만든 직물은 봄 여름 특성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바로 < p >


<면마는 봄여름="" 원단의="" 주력군으로="" 면마="" 생산지에서="" 온="" 방직업체도="" 이번="" 전시회에서="" 봄="" 여름을="" 겨냥한="" 방직제품="" 원단을="">

예를 들어 전통 고도 크레이프를 생산해 유명한 자하현 고도 산지에서 나온 삼칸 직포 회사는 8색 거즈를 이용해 짜는 기계를 이용해 다색 스트라이프를 선보인 버드나크크크레이프 등 코트에 쓸 수 있는 원단 방안을 선보였다.

바로 < p >


‘p ’은 원주 복전직물 회사가 정강현 상천시에 위치해 있는 셔츠 원단은 100% 면 소재로 자연신축 성능을 갖추고 있다.

보통 폴리우레탄 섬유가 들어간 셔츠 원단은 편안하지만 폴리우레탄 섬유 손상이 빠르고 면 원유의 흡수 성능을 낮추는 것으로 소개됐다.

이번 전시회에서 포타직 직물의 셔츠 원단은 신축성이 있어 착용의 편안함을 높이고, 전면 원단은 기존 장점이 있다.

바로 < p >


은 복정시에 위치한 명림섬유회사가 구리암모니아 섬유 및 점섬유 등 섬유질 위주 원료로 짠다.

본 전시회에서 이 회사는 사선 및 정리 기술을 통해 개진해 가정에서 세탁할 수 있는 섬유소 소재를 생산한다.

명림섬유는 이 원단을 이용하기 쉬운 특징으로 셔츠 및 원피스시장에 섬유 직물을 넓히기 바란다.

바로 < p >


's strong '' -'a href ='http:/(sjfzm.com //business /'의 적용성 '' '' -(// a '-'strong' -'


사전의 고부가가치 방직품의 글로벌 원단 공급이 치열한 경쟁에 직면하고 있다.

각 방직물 업체들은 모두 원단 공급의 속도를 가속화하고 적용성을 확대했다.

창의성이 비교적 강하고 기술 함량이 높은 원단에도 공급 속도가 빠르고 원단 적용성도 상담의 성공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요소다.

바로 < p >


‘p ’은 도쿄에 위치한 Clothjapan 회사가 자카드 직물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하고, 높은 부가가치와 개성 있는 직물을 판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의류 생산의 다품종, 적소량, 단교품기의 서비스 기능을 매우 중시하고, 최소 판매 단위는 1색 2피이다.

이 회사의 주요 상품은 동생과 후지전, 밥은 신사 등 방직품 생산지에서 비롯된다.

2015 봄 여름, 클라쟈팡 (Clothjapan)에 대해 제품의 기획제안 능력을 높여 색직 무질서한 스타일의 스트라이프와 자카드 무늬가 결합된 원단 상품을 선보였다.

바로 < p >


‘p ’은 도쿄에 위치한 원단 판매상 아이치멘 회사, 판매되는 천연 원단은 주로 색직 면직물을 생산하는 서옆구리 등의 생산지에서 비롯돼, 이 회사는 사선부터 연발 위험을 담당하고 있으며 최소 판매업체는 서너 피트다.

그 제품은 고지 고밀도의 타자 원단 외에도 마와 면의 교직 원단 등 복합 재료를 중시하며 재료의 부가가치를 중시하고 편의성을 중시하는 업무 특징을 드러냈다.

바로 < p >


‘p p ’은 직물 중개상을 제외하고 생산지에 위치한 방직품 공장도 원단 공급의 편리성을 추구하고 있다.

동생시에 위치한 청목직 공예사는 실크 염색 전 처리 및 염색 업무를 위주로 하는 메이커, 주요 상품은 실크로 숄로 염색했다.

차별화 재료라도 청목직 공예도 소량가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실크 를 더욱 부드럽게 하기 위해 실크 염색 전 처리 공정 소모력 을 사용하기 위해 청목직 공예 의 최저 가공 단위 도 1 색 12개에 불과하다.

바로 < p >


은 일본 고단 방직품 전람회에 처음 참가한 기업으로 방직품 상담을 더욱 원활하게 했다.

잉크 프린트 위주의 방직품 디자인사 헤르 크레틴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이 회사는 의류 브랜드 HER 를 통해 상품판매를 진행했으며 OEM (스티커 생산)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주문 수가 증가함에 따라 이 회사는 오리지널 방직품 브랜드 CANVAS 를 내놓았다.

오리지널 프린팅 업무에서 이 회사는 두 가지 모델을 출시해 기본적인 외곽 정제에 따른 반정제 모드, 또 하나는 제로 시작된 완전한 정제 모델이다.

바로 < p >


‘p ’은 기옥현 우생시에 위치한 작은 섬 염색공업회사도 최초로 전시 중인 기업 중 하나다.

작은 섬 염색 공업은 1872년에 창설된 고급기업으로 농사 짓는 여람 염료 직물을 생산한다.

현재 이 회사는 무주의 블루투스 전통과 검도 의류 원단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된 4가지 상품은 여람 염료의 색직물과 후염직물, 여람 염료를 사용한 날염료 원단, 시초와 떫은 홍화 등 초목 염료를 사용한 직물.

그들은 방직품 공장들이 줄곧 상품을 위해 이야기가 있는 원단을 찾아 홍보어로, 천연 여람 염료 및 초목 염료의 특징은 자연의 원단 감과 맛볼 만한 세월감을 가지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에 따라 이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업무를 개척하지 못한 의상 분야로 확대할 계획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중국 노동방호와 안전장비 혁신적인 사고

혁신 발명
|
2014/7/8 17:05:00
34

과학기술은 의류 니트 나문 미래 발전을 변화시킨다.

혁신 발명
|
2014/7/8 11:08:00
57

수성 스웨이드 초섬 제품 친환경 신품 연구 개발 기업 심리

혁신 발명
|
2014/7/7 10:07:00
45

대만 방직업 회수 비닐병 이 코트 를 만들어 월드컵 풍조 를 이끌다

혁신 발명
|
2014/7/4 10:10:00
13

KURABO 는 기술 융합을 통해 새로운 원단을 확충한다

혁신 발명
|
2014/7/4 20:03: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일본 고급 방직품 전람회: 2015 봄 여름 원단 표정

일본 고단 방직품 전람회는 2015 봄 여름 전람회에 일본 기술과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새로운 방직품을 모았다.복정시에 위치한 토와닛은 방적 및 가공 공예를 개선해 패션을 만드는 라셀 원단에 다른 외관과 촉감을 표현했다.예를 들어 반투명 얇은 라셀 원단의 무늬가 겉감 표면에 떠 있는 것처럼, 플라워 가공을 통해 미세한 오목한 볼록감을 만들어 빛을 반사해 패턴을 다른 효과를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