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합성혁정리: 6월 말에 3성 생산선을 삭감하다

2014/4/29 22:34:00 66

합성혁정비생산 라인

‘p ’은 최근 용만 업계 정비 공견작전 방안을 배치하고 민감한 구역을 명확하게 삭감한 기업 명세서를 의미하며, 이는 온주시 합성혁이 기존 ‘통치난치 ’의 난치로 내년 말 전반 이상의 생산 라인이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쌍 목표 엄중율 전국의 선


은 현재 합성혁업체 115개, 생산라인 481조로 2012년 이 업계 생산액이 130여억위안에 달하며 생산능이 국내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용률이 35%에 달한다.

그중 용만 합성혁기업급 생산 라인은 전체 시 70퍼센트를 차지한다.

바로 < p >


< 합성혁업계 생산 배출된 VOC (휘발성 유기화합물) 은 PM2.5의 주요 성분 중 하나로 합성혁업계 고도로 용만 오염물질이 용만 공기 환경승재 용량을 넘어 최근 남대문 공업구 등 악기오염이 거민 투소 초점이 되어 온주도시 이미지와 공기질에 관계된다.

바로 < p >


은 2004년 이후 용만 지역이 합성혁업에 대해 3륜 집중 정리를 전개하였으며, 현재 대부분의 기업들은 이미 폐기 수집 설비를 설치하고 폐수를 다스리며, 자질기업의 통치 폐기물을 통치하고 있다.

그러나 이 구역 환경보호 부서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공예는 모든 폐기 처리를 좌지우지하기 어렵고 낙후생산에너지가 오염을 원천적으로 통제하는 효과적인 수단이라고 한다.

바로 < p >


은 지난해 1월 시장 하에 < 온주시 합성혁업 정비 향상 방안 > 을 제시하고 < 한산 > 한 무리 > 의 정비 사고로 올해 6월 전에 정비 향상 명단에 들어간 기업을 정비하고 검수를 통과하고 합성혁기업이나 생산 라인을 모두 폐지하고 생산라인을 철거하고, 그중 용만 구 (고신단지 포함) 와 온주경제기술 개발구 합성혁기업 생산라인은 30% 이상을 삭감할 것을 요구했다.

2015년 12월 말까지 합성혁기업의 생산라인이 50% 이상 삭감되고 합성혁기업 주변 환경은 악취가 없고 합성혁업은 전체적으로 검수됐다.

바로 < p >


'p'은 내년 말, 업계 정비 최종 목표를 명확히 요구하고, DMF (2갑기 아미드)의 농도가 0.2mg /m3 이하로 떨어졌다.

오염 농도를 낮추는 것을 최종 목표로, 지역 기업의 생산은 DMF 농도에 따라 계속 삭감을 요구할 수 있다는 뜻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 '-'26조의 표준 정비 목록 배열하기' -'strong '' '-'의' ''의' '


'htttp://wwwww.sjffffffffffffffffffffffffffemmcom /nenews /indexxxc.aaaaaaaaaaahtttttttttp.((((((((((((((((((((((((((((((((((((((((((((((((((((((((((((((((((((((())))))))))))))))))))))))) 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분우세기업이 진입한 개조 향상은 저소산포석차 소기업에 관여해야 한다.

바로 < p >


은 합성혁정비 26조 기준을 참조하여 용만 구역에 상응하는 방안을 세화하여 표준에 따라 정치명단을 열거했다.

지난해 이후 23개 기업이 생산라인을 줄이고 82조, 58개 기업이 통지서를 받았고, 한정 정비를 명령했다.

바로 < p >


은 공강 방안을 한층 명확하게 하고, 이달 진도가 늦은 기업이 정산 정비를 실시할 예정이며, 그 전에 폐산된 합성혁기업의 생산 라인이 다음 달에 철거될 것이다.

이 중 정비 향상 추진 및 생산 라인 삭감 상황에 따라 고신구 과학기술원 (부들주 거리)의 기업과 민감한 구역, 세수 총액이 상대적으로 낮은 기업과 고소, 군중들이 강렬하고, 중대한 안전 위험이 존재하는 기업을 반영하고, 정비난은 제자리로 승진할 수 없는 기업으로 전산할 예정이다.

내년 말 요계거리 김아공단에 대해 전산 전형을 실시하다.

바로 < p >


‘p ’은 한 무리의 기업을 ‘ 블랙리스트 ’ 에 포함하는 것과 같다.

시환경보호국 관계자는 서류의 가장 큰 포인트는 지역과 대상을 명확하게 하고 방향을 정비하고 조치가 더욱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바로 < p >


's strong '' 후진 산출 도박 '' '-'a http:'www.sjfzm.com /news /index.as.aaaas' 전형 업적' '-'


은 낙후생산에너지를 줄이고 비우는 환경공간은 미래 발전에 양보한다.

바로 < p >


'용만 환경 보호 부문'이'첨단 과학기술원'을 예민한 구역으로 지정한 것은 바로 원내 합성혁기업이 선진 생산능에 맞지 않는 기준으로 전체 정원 탈락에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업계 전문가들은 용만 합성혁이 원주시에서 오염이 비교적 심한 저단합성혁제품을 더욱 도태시켜 합성혁업계의 전체적인 포위를 추진해 중고단 제품의 공간을 획득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분석했다.

바로 < p >


'용만 구는 생산 라인업 삭감, 건조, 습법 생산 라인을 위한 보조자금을 각각 35만원과 60만원과 고신구 과학기술원의 합성혁기업이 관절된 것은 고신단지 내의 다른 유형기업을 위한 보조 정책을 채용할 수 있다.

이들 기업의 생산 라인이 관절, 삭감 후 현지 경신위 등 부처는 기업의 전산을 더욱 유도할 예정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호북 ‘ 전문항 자금 ’ 은 방직 등 우세 산업 개조 증진을 중점적으로 지지한다

지역 정책
|
2014/4/29 13:46:00
21

광저우의 첫 번째 경로 전상 B2B2C 보세 수입 업무 통관

지역 정책
|
2014/4/27 23:38:00
24

상해 자유무역구 는 14 가지 ‘ 복사 가능, 보급 가능 ’ 의 새로운 제도를 내놓았다

지역 정책
|
2014/4/26 9:22:00
73

'온주 아동복 제1촌 '대세 촉망의 길을 어떻게 걷는지

지역 정책
|
2014/4/26 9:02:00
27

《 면양털 》 지방 표준은 전문가 심사를 통과했다

지역 정책
|
2014/4/18 20:39:00
64
다음 문장을 읽다

찌꺼기 은행: 인민폐 파동이 심해졌지만 여전히 약세에 처해 있다

최근 인민폐는 거래구간 확충을 넓힌 뒤 부유해지거나 정책 제정자가 그 전망 불확실성을 높이는 의도를 높이는 것이다.중간 가격은 지난 5일 연속 상승했지만 추세가 이미 역전됐는지 잘 모르겠다.좀더 장기적으로 볼 때, 찌꺼기는 위안폐의 지속적인 평가 하락이 정책의 방향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현재점에서는 위안화 채권의 호기를 제공하고 있다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