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강 이쟁기 방직 의류 산업 은 더 이상 잠 을 이루지 않는다
< p > 은 신장 이농 곤막의 의류 유한회사 사장, < a http: 에 대해, < a http > 은 < 을 기억할 만한 날이다. "ttttttp" >
이날 방직 의류 업계에서 30여 년 넘게 직장을 다녀온 그녀는 자기 기업의 사무실에서 은행 직원을 방문했다.
바로 < p >
‘p ’은 장치안을 둘러싸고 발전하는 지도 전략에 근거하여 신강방직 의류 산업의 많은 장점과 유리한 조건, 정부의 중요 수준 등을 고려해 신강방직 의류 산업이 전 사회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보효영도 이미 뚜렷하게 느끼고 오랜 칩을 거쳐 이쟁기방직 의류 산업이 마침내 깨어날 때를 기다렸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왜 잠에 든 `strong `가 `가 `
'잠자는 게 기업의 잘못이 아니다'는 `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astp ’을 다시 시작하는 `의 포효영 `은 ` `의 지친 티를 여전히 드러내고 있다.
34년 전, 포효영은 원래의 모방직공장의 막공업이었고, 일을 훌륭하게 책임지고, 천천히 중층관리직으로 올라가면 어느덧 20년이었다.
이로써 모방직공장의 파산으로 퇴직한 후 포효영은 막연히 사방에 돌아보며 자신이 방직 의류업을 제외하고는 다른 업종을 찾지 못하고 입신하였다.
바로 < p >
은 생존을 위해 2000년에 두 명의 공무를 끌어올리며 환덕햇빛으로 만든 제복 가게를 열었다.
2003년, 어린 저축을 쌓았던 보효영은 그녀의 동료를 향해 뛰어다니며 햇볕 제복 회사를 설립했다.
바로 < p >
‘p ’은 시장에서 힘든 발보를 거쳐 마침내 소유성취가 있었고, 그녀도 이로써 이로써 이로써 물을 방직 의상 브랜드를 만들기 위한 생각이 싹트였다.
2010년, 그녀는 ‘햇볕 제복 ’을 이쟁기 쿤 사막 복장 유한회사로 바꾸어 이이이이방직 의류 산업의 브랜드 깃발을 세웠다.
바로 < p >
은 당시에 방직 의류 업계의 취업 능력을 의식하지 못했기 때문에 시장경제 규율이 주도하는 큰 깃발 아래 방직 의류 업계가 냉랭함을 받았다.
이에 따라 연해 및 내륙 방직 의류 업계는 정책의 지지로 발전의 높은 봉우리, 규모, 브랜드, 시장의 우세가 점차 확립되고 있다.
이쟁기의 방직 의류 업계는 정책의 쓸쓸함에 자멸한다.
샤오영의 이쟁곤의 복장 유한회사를 예를 들어 14년간의 발전을 거쳐 현재 직원들은 70여 명에 불과하고, 연해의 방직 의류대성은 작업장에 속하고, 이쟁기는 당연한 용두이다.
바로 < p >
바로'strong'의 서광 초현 < < strong >
< p > 의 옷 한 벌을 더 예쁘게 설계하고, 아무리 잘 만들어서 원단을 더 고급스럽게 사용하면 시장, 판로가 없으면 효익이 없다.
이갈이 시장이 부족합니까? 부족하지 않습니다.
26만91만 평방킬로미터의 이쟁기 주, 450만 명의 인구를 더해 다민족의 다른 특색으로, 이쟁기본토는 거대한 시장이 존재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이쟁기와 카자흐스탄과 인접해 우월한 지역의 우세를 얻은 대외 무역수출이 더욱 두드러진다.
이쟁기의 방직 의류 업계 시장은 워낙 넓어야 하지만, 본지 3억원 안팎의 교복 시장의 80%—90%의 시장 점유율이 강외에서 도입된 방직 의류업체들이 차지하고 있다. 대외 무역수출 분야에서는 매년 호르트와 도라타구에 수출되는 방직복값은 약 80억위안 정도이며, 이렇게 큰 액은 이농 기업과 한푼도 없다.
바로 < p >
'a href ='http://www.sjfxm.com /news /index (c.aaaaaaas)를 통해 `의 잠재력 이 매우 크다.`
그 다음으로 이갈은 모방직 공장 세 대가 있었고, 방직업에 종사한 숙련노동자들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
다시 한 번 색채, 스타일과 체형 등으로 국내 의류 업체들은 신장 소수 민족의 의상에 대한 수요에 적응하기 어렵고, 중아 시장에도 마찬가지로, 이것은 본토의류 기업에게 거대한 상업에 대한 것이다.
비록 잠재력은 크지만, 이갈의 의류 업계도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하고, 인재 부족, 기술 부족, 설비 낙후, 시장 한계, 이 모든 근원은 돈이 없다.
바로 < p >
‘ p '' 기업이 발전하려면 설비 도입이든 인재를 도입하든 모두 자금이 필요하다.
그러나 우리 같은 소소규모 기업은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싶어 어려움을 겪고 있다.
현재 우리 소규모 기업은 이미 악순환을 형성하고 있다. 자금이 없으면 공장을 확대할 수 없고, 생산이 앞서지 않아 수익성이 떨어지지 않는다.
그러므로 기업들도 기술공들에게 높은 임금을 제공할 수 없고, 물론 능력있는 디자이너로서는 더 머물 수 없다.
생존 현황에 대해 말하자면, 샤오영의 초조함이 언표에 넘친다.
지금은 정책이 너무 좋지만, 이는 본토방직 의류 업체의 규모가 너무 작고 정책에 미치지 못하며, 이 봉효영은 진정하기 어렵다.
바로 < p >
'춘강난방'이 사전에 나오는 < < < < < < < < < < < < < < strong >
은 신강의류 업계 정책에 대한 국가의 부양에 따라 이간 의류 업계도 큰 전환기를 가졌다.
2012년 주직 의류 업체의 판매 수입은 7600만 위안으로 취업 1500여 명을 흡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의류 전문자금 지원 아래 2013년 매출 수입과 취업 수가 크게 증가해 지난해 매출수입은 1억 5개에 달하며 취업 5000여명을 흡수했다.
국가 정책은 기업의 발전에 중요한 추진 작용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바로 < p >
‘직직의상업계가 라동의의의의의의의의기업을 정성정성정성정성정성정성정성정성들여준비하준비준비준비준비준비준비준비준비준비되어 적절적절때에 주지도지도지도주지도주주지도주지도를 준비할 때, 정부가 방직의의의의의의의의업계에 대해 지원할 수 있는 역할을 중시하고, 만약 만약 기업이 적적적적적적의의의의기업에게 주어주어주어주어주어주어주어주어주어주어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직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의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업이 서서서서서쟁기질 의류 업계에서는 봄강은 이미 따뜻하여, 오직 그대만을 바라보는 것이 이르다.
바로 < p >
'p `p `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모던 큰길은 지난 3분기 2천만 원 – 3000만원
- 조류 풍향표 | New Blance 997S 같은 새로운 배색으로 보도!
- 겉감 | '방직의 빛'2019년도 중방연교사상과 학생상 심사회가 순조롭게 열렸다.
- 뉴스 택배 | 미국은 요르단 의류 제1호 수출 시장이다
- 터뜨릴 거야. | 일본 국민급 셔츠 브랜드 — 낫 셔츠 중국 최초 플래그숍 상해
- 임신 아동 | 물미와 맥덕룡 `혼인`은 축복할 가치가 있는가?
- 재경 요문 | 애플의 가격 인하 전략 주효율 추가 주문 소비 전자산업 사슬 실적'역습'
- 재경 요문 | 해외 기관은 화모에서 독자 증권업자 배후: 합자 통증 은 본토 도전에 유존하고 있다
- 재경 요문 | 외자 지주 펀드 회사 비례 놓아 합자 공모 증정
- 유행화 | CLOT X 나이크 연명 Air Force 1 블루 실크 배색 신발 발매 자세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