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별 》 이 히트 짝퉁 으로 팔렸는데 「 천송이 홍 외투 」 한 가게에 1000여 건 판매되었다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402 /21 /2014021 /110015 u sj.JPG'-'
'별에서 온 그대'의 출연으로, 천송이 역을 맡은 전지현은 극중 한극중 한극팬들의 패러디를 받고, 여신이 드라마에서 입은 코트가 인터넷에서 신속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 p >
'별에서 온 그대'와 같은 금액'에 이르기까지, 전지현의 같은 코트가 수십만원에 달하기 때문이다.
'천송이, 도민준, 김수현 '등도 히트검색어가 됐다.
바로 < p >
‘별에서 온 그대 ’ 뿐만 뿐만 뿐만 뿐만 뿐만 뿐만 뿐만 뿐만 뿐만 뿐만 아니라, 그동안 드라마 출연스타들이 ‘ ‘ ‘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열한 (((????????????????? ( ( 자, 립스틱까지.
쇼핑몰에서 ‘스타동금 ’, ‘대패 동금 ’ 등의 어휘는 이미 검색량이 가장 높은 히트어 ‘짝퉁 ’이 도대체 얼마나 큰 이윤을 벌지? 이 뒤에는 어떤 운영 모드가 있는가?’는 ‘‘작 /p ’이 있다.
'STrong'이 바로'별들'이'짝퉁'을 열방시켜 미치게 만들었다.
‘strong '‘천송이홍 코트 ’가 한 가게에 1000여 건에 이르는 『 『 『 『 』 의 『 strong 』 의 『 트럼핑 『 트러블 』 의 한 건을 가가가가가가가가가가량 『
'별에서 온 그대'의 폭발적인 여신 전지현은 이 드라마에서도 여성 시청자들이 따라하는 대상이 되고,'산채 액세서리'와'a target ='http:'htttp://wwww.sjfzem.com '의상을 신속하게 출산해 나가고 있다.
바로 < p >
'별에서 온 그대 동금'이라는 몇 글자를 검색하면 천송이 (전지현)의 같은 디자인을 포함한 가방, 코트, 셔츠, 극중 같은 거울, 립스틱 등이 모두 판매되고 있다.
거울과 립스틱의 가격은 20원부터 수백 원까지 불등하지만 외투의 가격은 모두 200원 이상, 가장 비싼 것은 8, 900원이다.
바로 < p >
'p'은 극중 전지현이 입고 있는 빨간 코트로 가장 잘 팔리는 대박.
하지만 전지현은 극 중 의상이 일선 카드로 가격은 4자릿수 수준에 비해 5자릿수, 6자릿수에 이른다.
하지만 인터넷에서 많은 ‘동금 ’은 수백 위안만 살 수 있다.
바로 < p >
‘p ’기자들 사이에서 ‘동금 ’ 판매업체들이 잇달아 1:1 정제, 한국 대매 등 깃발을 올리고 ‘전지현 같은 레드코트 ’를 예로 쇼핑몰에서 가격은 100여 원부터 700여 위안 이하로 가격과 다른 옷의 원단도 구별됐다.
바로 < p >
‘p ’은 한 판매 순위 앞의 점포, 상가 성교 기록에서 최근 30일 안에 ‘전지현 같은 레드 코트 ’만 1450건을 팔았고, 상점 가격에 따라 대충 계산해, 가게 한 달 안에 이 빨간 코트만 팔면 28만 위안에 이른다.
바로 < p >
'p'의 인터넷 상점 사장님이 기자에게 이 옷은 드라마 속 한판'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 의상 의상 의상에 따라 의 디자인에 따라, 가디테일을 포함하여, < a -50%까지 공장 직판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급품을 받지 않고 다음 5일간 발송한다 "고 전했다.
이외에도'이민호 신발 ''정수정 스웨터''박신혜 옷 '등의 물품을 팔아 봤다.'하지만 가장 잘 팔린 건 전지현이라는 빨간 코트'다.
바로 < p >
바로 `strong `산업체인 거대상기 `가 ` `strong `을 암장하는 `
바로'strong ''의 몇 편의 드라마를 골라서 해도 매우 기교가 있다' '-'strong' '' -'의 '''의 ''
'별들'은 사실'별들'뿐 아니라, 지금은 드라마, 영화마다'스타 같은 옷'을 신속히 불러일으킬 것이다.
이 뒤에 거대한 상업기가 숨어 있기 때문이다.
바로 < p >
'아두와 그의 팀은 4년 전부터 이 범위에 들어섰고, 현재 전국에서 손꼽히는 위치까지 하고 있다.
바로 < p >
'드라마 짝퉁 같은 옷'이 잘 팔리는 뒤에는 이미 성숙한 산업 사슬이 있었다.
인기 있는 드라마, 영화, 첫 시간에 스타 동금, 인기대금, 인터넷에 게재된 팬덤을 추적하는 팀들이 적지 않다.
바로 < p >
<아두가 이 울타리에 들어가는 것은 완전히 우연에서 나온 것이다.
그는 기자에게 앞서 ‘누드혼시대 ’가 국내에서 히트되고 있다. 극 중 야오피리의 털넥 패딩이 눈길을 끌었다. 당시 그는 친구의 재고복을 재고했다. 이 옷과 비교해 팔지 않았기 때문에 팔릴 줄 몰랐다. 심지어 털넥 시장까지 밀려왔고, 그 해에는 털넥 패딩이 잘 팔렸을 뿐만 아니라 털털털의 신발도 화끈하게 팔렸다.
바로 < p >
은 비즈니스 아두에게 냄새를 맡아서 이제부터 ‘스타 동금 ’으로 발을 들여놓았다.
‘누드혼시대 ’ ‘베이징청년 ’ ‘매운 엄마 정전 ’부터 ‘상속자들 ’까지 거의 한 편씩 히트한 드라마로, 그의 팀은 모두 놓치지 않았다.
바로 < p >
'별에서 온 그대'는 우리가 하지 못했는데, 미처 시간이 지나서 팀을 막 출근했다.'
아두는 이런 드라마를 하면서 동금하는 속도가 빠르다고 말했다. “보통 드라마도 한두 달 만에 한두 달 만에 방송을 마치고 보름 뒤에는 관심이 없다 ”고 말했다.
그래서 반드시 손이 빠르고 앞당겨야 한다.
바로 < p >
‘p ’은 보통 많은 일이 드라마가 곧 시작될 때 준비를 해야 한다.
그룹 안에는 패션의 트렌드를 전문적으로 지켜보는 이들이 있다. 최근 히트하는 드라마, 영화, 스타 브리핑, 각종 패션파티, 여러 가지 뷰티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스타일링을 찾아내고 있다.
바로 < p >
‘p ’이 이렇게 많은 드라마, 영화 몇 편을 골라서 하는 것도 기교가 있다.
똑똑한 팀은 극을 고르고 바이두 스티커에서 살펴보고, 그 주목도가 높은 장면을 선택한다.
'매운 엄마 정전'은 바로 그때 붙였고 핫한 드라마였다.
바로 < p >
은 디자인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사진을 보면 똑같은 판식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사생처럼 > 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이 시간은 매우 짧고, 통상 오늘 점심에 방송되는 드라마는 내일 점심에 이미 견본을 갖춘 것으로, 3 -5일 되면 인터넷에 판매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7 -10일이 걸릴 수도 있는데 인터넷에서 미리 주문을 받고 수백 마리에 집중해서 출산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아두는 원단이든 디자인이든 원판과 싱크로율은 95% 이상이라고 말했다.
이들도 스타가 입는 브랜드를 주목하고 있다. 예컨대 야유피는 ‘베이징청년 ’에서 입는 영국의 히트카드인 ‘악마의 열매 ’를 처음 선보였다.
바로 < p >
'p'은 아직 고객복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고 있으며 오전 8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 모두 온라인을 담당하고 있다.
단체는 인터넷에서 인터넷을 넓혀서 많은 다른 타오바오 가게를 열었다. 사실 결국 자기 공장에서 출고했다.
가장 바쁠 때, 단개점포는 하루에 100부를 대처할 수 있다.
{page break} < < >
대표님 `strong `의 단품 옷 이윤율이 50%에 달한다 `
바로'strong '-'의 열방송극이 30만부터 50만까지 벌수 있음'이 바로
‘p ’은 이 표본의 옷이 가격은 높지 않지만, 적게는 1,200위안에 불과하지만, 비싼 것은 8,900위안에 불과하지만 단품의 이윤율은 모두 50%에 이른다.
그래서 폭금이 생기면 이익이 상당히 가관이다.
바로 < p >
<북경청년 > 속 야오피리에서 입는 파우더복 한 벌을 입고 당시에 5000여 벌을 팔았다.
텔레비전이 방송될 때도 9월 날씨도 덥지만 이 겨울옷은 여전히 폭발했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손려가 ‘매운엄마정전 ’에서 입은 오근 원피스를 입고 인터넷에도 5000여 건을 팔았다.
이에 비해 이 베껴 입는 옷이 가장 좋은 것은 동북, 하남 등지에서 2, 3선 도시, 남방 도시는 적었다.
"북방 사람들은 드라마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남방 사람들은 모두 마이크로폰을 바르고 있다"고 말했다.
아두가 웃으며 말하다.
바로 < p >
‘우리 보통 드라마 10개 정도 골라서 만들어서 성공한 드라마 ’는 200만 원까지 할 수 있다. 모이익은 30만 ~50만원이다.”
아두는 "사실 대단한 건 아니다. 중국에 2억 명이 보고 있다는 점을 생각해서 판매액은 사실 높지 않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은 보통 의상 판매에 비해 ‘같은 옷 ’의 반품률이 3 -5퍼센트 높다. ‘어떤 고객들이 일시적으로 흥분 충동으로 사서 집으로 돌아가면 싫을 것 ”이라고 말했다.
아두는 두 번의 판매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면 모두 반품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아이디어가 정해지면 1년에 세, 네 편의 드라마를 하면 충분하다"고 말했다.
아두는 드라마가 베껴 쓴 옷을 만드는 것은 부업일 뿐, 이들이 평소에 하는 본업은 원창설계라고 말했다.
바로 < p >
은 이윤이 비교적 가관하기 때문에 현재 베껴 쓰는 테두리 경쟁도 비교적 치열한데, 그들이 입항할 때는 여전히 1등이고, 현재 잘 하고 있는 것도 서너 개의 팀이다.
지금도 이 케이크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복식 문화 | 스타일 양복 사범 고정 브랜드 HU. PHOEBE 상해 화원 양가집
- 무역 정보 | '중국 -아랍에미리트 AEO 상인 '코브리 방직업체 통관이 더 편리하다
- 신발 속달 | 값을: 300만 원을 써서 47년 역사를 사는 니키 신발?
- 종합 데이터 | 데이타: 2019 방직 비수기: 폴리에스테르 시세는 력 반제품 재고 경신2년 만에 최고다
- 조류 풍향표 | 뉴욕 패션주는 1999달러를 지불하고, 너도 머리 위에 앉아서 쇼를 볼 수 있다.
- 법률 강당 | 의류 회사'levi &&39'에 의혹되어 법원이 소송을 제기했다.
- 터뜨릴 거야. | 성희롱 스캔들 때문에 Ted Baker 창업자가 사유화 브랜드
- 터뜨릴 거야. | 무인량품의 실망과 실의: 사기 열도 냉각 고객 분류 혐의
- 시장 연구 | LVMH 상반기 매출액이 15% 올랐다.
- 즉시 뉴스 | 한일 관계'교착 '유니폼 눕방 총 2도 사과 한국 택배원 저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