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타오바오 설날'빈성 '기천고양이점 판매 10%

2014/2/15 11:41:00 84

타오바오천고양이점판매 폭락

‘C2C 를 만드는 것은 큰 전기상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자신이 배송할 수 없다.

설날 택배가 방학을 맞아 우리도 방학을 했다.

속담에 ‘ 가난한 한 해에는 한 마디도 가난하지 않다 ’ 고 하니, 우리도 새해를 보내야 한다.

타오바오 매장'연애 시대 '점주인 사옥산은 기자에게 설날 하부를 방지하기 위해, 애프터가 없는 상황에 아예 상품을 직접 내리고, 명절에 다시 영업을 재개한다.

설날 타오바오 가게들의 집단이 명절을 맞아 마치 평상시 떠들썩한 타오보를 ‘공성 ’으로 만들었다.

바로 < p >


은 “ 일방전상이 물류의 영향이 비교적 크며, 다른 방면의 전통 명절 전상들의 장사는 평상치 않다. ” 고 말했다.

천고양이 상성첩늑대 플래그숍 주인인 추서호는 “우리 가게의 설날에 출근할 사람도 없고 광고도 안 던지고 이 시간의 매출액은 평상시의 10%에 불과하다. 방학이면 누가 타오바오 구경을 빈다 ”고 솔직하게 말했다.

바로 < p >


's.sjfzm.com /news /index.c.aaaaaaas >를 방문하여 를 방문해'쇼핑센터가 를 발견한 결과, 새해 장사가 여전히 잘 되고 있다.

베이징 금원시대 쇼핑센터 유한회사 장장위 부사장에 따르면 설 전 마지막 토요일 (1월 25일), 이 상점의 홀로그 소비가 1135만원을 넘어 평소 800만 위안보다 훨씬 높았다.

“이제 곧 명절이 지났으니 매출의 상승은 비교적 뚜렷하다.

실체점 최대의 장점은 전년 365일 문을 닫지 않는 데다 전자업체를 제공할 수 없는 `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 _index _c.aast `를 제공한다.

실체점 경영자로서 장장위도 전기상과 실체점 간의 차이화와 필요성을 인정한다. 실체점과 전기상들은 누구를 대신할 수 없고, 전기상이든 실체는 모두 두 가지 다른 루트에 불과하다.

평소 소비자들의 여가 기간이 적게는 인터넷 쇼핑에 더 경향이 있을 수도 있고, 설을 쇨 때 쇼핑을 할 수도 있다.

바로 < p >


은 사실 소비자 입장에 서서 전기상과 실체점도 쇼핑 루트일 뿐, 경로가 풍부할수록 소비자들의 선택이 많아질수록 시장경쟁이 치열할수록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소비자에게 좋은 일이지만 채널 사이에는 압박효과가 생겨 수요가 일정한 상황에서 전자상들은 반드시 실체점 점유율을 분할해야 한다. 이것은 전체 소비시장이 잘 어울리지 않을 수 있다.

바로 < p >


'p'은 설날 동안 실체점의 반공'도 특정 시간대에 출현하는 매출 고조일 뿐, 전자상들이 번영할 미래 추세를 뒤흔드는 것은 아니다.

전기상들의 발전과 물류업의 번영에 따라 앞으로 전기상들도 설날 쉬지 않고 경동, 아마존처럼 자영 배송을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이에 따라 전기상들의 발전 추세는 예견할 수 있지만 실체점들이 말일을 맞는 것은 아니다.

바로 < p >


'너 진짜'a href ='http://wwww.sjfzm.com /news /index _c.aast '' 전기 업체 '' 돈 많이 벌어요? 사실 현재 개점 원가가 낮지 않아 올해 전자업체 업계에서 모든 C2C, B2C, 돈을 버는 전기업체가 많지 않습니다."

만상클럽 주임인 양택헌 전 세계의 실체점은 모두 전기상들의 충격에 직면하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북미 유럽의 실체점을 고찰한 적이 있지만, 전기상 충격을 받았지만, 판매실적을 유지할 수 있는 원인은 선상에서 가격차가 크지 않다.

중국의 물류 원가와 유통절의 세수는 국외보다 높아 최종 가격에 수분이 존재하고 있으며, 물류 원가와 세수 통제가 점점 합리적이고, 전기상들은 차츰 가격차에서 벗어나게 된다.

바로 < p >


은 양택헌이 보기에 이 전기상과 실체점의 참혹한 경로쟁을 가지고 있어 매우 중요한 지시를 받았으며, 과거의 실체상상 표면에 고객이 하나라고 말하는데, 사실 브랜드상, 공급상, 대리상이 하느님이라고 말하였다.

반면 전기 업체는 큰 데이터 우세와 구름 계산을 이용해 송출을 밀고 소비자의 정비 수요에 대해 파악과 상호 소통을 하고, 이런 고객을 하느님의 사고로 삼아야 실체상업의 미래에 대한 학습을 필요로 한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이 네트워크와 이동 호환의 새로운 기술 혁명이 미래의 소비 패턴에 영향을 끼쳤고, 4G가 철저히 보급되었을 때, 휴대전화를 통해 각종 지급을 할 수 있고, 전기상도 실체점도 파업이 될 수도 있다.

그래서 판매 형태는 시장의 결정 요소가 아니라 미래의 성장점은 고객과 새로운 기술을 둘러싼 변화에 있다. 상인과 소비자의 상호 동형 모델을 바꾸고 고객의 수요에 가까운 표준 경영을 가까이하는 것이 업계 발전의 방향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마음에 드는 영아 침대를 사는 것은 사실 매우 어렵다

시장 시세
|
2014/2/14 13:22:00
45

1월 대외무역은 의외로 강렬하지만 맹목적으로 낙관해서는 안 된다

시장 시세
|
2014/2/14 11:24:00
26

편직 제품 은 폴리아크릴렌 최대 소비 시장 이다

시장 시세
|
2014/2/14 10:58:00
27

국제급유행'심미피로 '새해 개점 계획 축소

시장 시세
|
2014/2/14 9:33:00
70

항구 수입 면사 수가 점차적으로 상승 가격 상승

시장 시세
|
2014/2/12 14:11:00
138
다음 문장을 읽다

司考民诉法:涉外民事诉讼程序

外国驻中华人民共和国的使领馆可以向该国公民送达文书和调查取证,但不得违反中华人民共和国的法律,并不得采取强制措施。除前款规定的情况外,未经中华人民共和国主管机关准许,任何外国机关或者个人不得在中华人民共和国领域内送达文书、调查取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