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 p >
바로 산하 직원 채용 후 직선 매니저로서 직원들의 태도를 바꾸려면 직원들의 기능을 향상시키려면 직원들의 기능을 향상시키려면 직원들에게 양육해야 한다.
그렇다면 과연 직원들을 육성할 수 있는 방법과 기교는 어떤 것입니까 < >
의 인재 사용은 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일환으로 인재를 어떻게 활용하여 인재를 최대의 효용을 발휘하는 것이 직선매니저의 가장 중요한 업무다.
바로 < p >
'직선 매니저는 기업에서 가장 우수한 인재를 유지할 수 있도록 기업에서 높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업의 수익과 기업의 상록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다.
바로 < p >
은 기업의 핵심 경쟁력은 6대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중 6대 요소의 근본이 바로 인재의 경쟁이다. 그렇다면 인재가 전체 기업의 경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우리 마케팅 네트워크가 어떻게 배치되는지, 우리의 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하는지, 우리는 지역적인 회사로, 전국적인 회사로, 글로벌 회사를 하는 것이다.
우리의 전체 마케팅 팀, 전체 네트워크가 어떻게 배치될지, 이것은 우리의 두 번째 분야의 경쟁이다.
바로 < p >
'p '제3측의 경쟁 원가 경쟁.
당신과 다른 사람 같은 제품, 당신의 가격은 어떻습니까, 또는 당신의 동류 가격의 제품, 당신은 다른 사람보다 품질이 어떻습니까, 이것은 비용의 경쟁입니다.
바로 < p >
사전의 4측의 경쟁 브랜드 경쟁.
브랜드에서 말하자면, 우리는 브랜드가 어떤 것으로 구성되었는지, 인지도와 명예도 두 가지 ‘ 도 ’ 를 말한다.
한 기업의 지명도가 아무리 높아도 명예도가 좋지 않다면, 너도 좋은 브랜드가 있을 수 없다.
만약 네가 명성만을 자랑한다면, 인지도가 없다면, 너도 좋은 브랜드가 될 수 없다.
바로 < p >
'p'은 모두'a href ='http://wwww.sjfzm.com /news /list.ast.asssid =101112108'이라는 단어를 들었다. 이 단어는 바로 우리나라에 들어올 때 1980년대 중후기.
‘ 공적 관계 ’ 라는 단어의 정의는 매우 많다. 많은 학자들이 공공관계에 대해 많은 정의를 내렸다. 그 중 프랑스의 한 학자가 ‘ 공공관계 ’ 에 대한 정의가 매우 재미있다.
그는 직접 ‘공공관계 ’에 정의를 주지 않고, 모두에게 예를 들었다. 예를 들어 그는 예를 들어 한 젊은이가 딸을 추구하고 싶다며, 그는 다른 방식을 취하여 그의 방심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가 취한 첫 번째 방식은 매일 이 처녀의 앞에서 아첨하는 것이다.
처녀가 거리에 나가 물건을 사러 갔는데, 그는 뒤쪽에서 거들먹거리고 있었다.
아가씨가 차에 오르려면 그가 바로 차문을 열어 아가씨에게 차를 타게 하고, 이 방식을 통해 이 아가씨의 마음을 얻게 될 수도 있지만, 이 젊은이가 취한 이런 방식은 ‘ 공관 ’ 이라고 부르지 않는가? ‘ 공관 ’ 이라고 부르지 않는가? ‘ 세일 ’이라고 부르지 않겠는가?
바로 < p >
이 총각이 이런 방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그가 다른 방식을 취하는 것은 어떨까? 그는 매일 자신을 꾸며서 깨끗하게 차려 입고 머리를 깨끗이 빗은 것이, 구두를 반짝반짝 닦는 것이, 매일 이 처녀의 앞에서 흔들리는 것이 그의 마음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 공관 ’ 이라고 부르지 않는가? 이것도 ‘ 공관 ’ 이라고 부르지 않는데 ‘ 광고 ’ 라고 부르지 않는다.
바로 < p >
은 이 두 가지 방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자신에게 계획을 세우고, 이 계획에 따라 열심히 해서 성과를 낸 후, 그의 입에서 그의 이 성적을 통해 그의 이 성적을 그 처녀의 귀에 전달한 후 그 아가씨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이것이 바로 공관이라고 부른다.
바로 < p >
‘p ’이 때문에 공관의 학술 정의는 한 조직을 통해 대중 전파 매개개인을 통해 자신의 인지도와 명예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하는 모든 공관 행사를 간단히 ‘Public Relations ’라고 부른다.
공관의 이 정의에는 지명도와 명예도 이 두 개의'도'가 함유되어 있다.
바로 < p >
도 현재 기업의 경쟁에서 기업브랜드의 경쟁도 두 도입니다. 지명도라는 이름으로 미예도라고 합니다.
당신의 지명도가 아무리 높아도 명예도가 없다면, 기업도 생존할 공간이 없다.
몇 년 전 한 유제품 업체처럼 시안암모니아를 모은 문제가 생겼다.
기업의 지명도는 높지만, 칭찬도가 떨어지는 바람에 그 기업은 나중에 다른 기업에 의해 병합되었다.
한 기업 브랜드의 경쟁을 말하자면 이 두 가지 ‘도 ’를 잘 해야 하고, 지명도 와 명예도 다.
바로 < p >
우리는 어떤 자세로 고객의 앞에서 고객에게 어떤 혜택을 받을지 알게 되었다.
‘ 서비스 ’ 라는 단어를 언급하자마자 우리는 늘 말하는데, 서비스는 고객에게 직접 연락하는 것이다.
고객이 이런 개념이 있다고 합니다. 고객이 뭐에요? 제가 많은 기업을 다녀왔을 때 제가 그 문제를 물어봤는데요. 고객이 뭐냐고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고객이 하나님이라고 답변을 듣고 웃어요. 고객이 하나님인가요? 하나님을 만나본 적이 없다면 하나님을 잘 봉사할 수 있겠어요? 좋은 서비스를 잘 할 수 있겠어요? 그래서 고객은 하나님 아니예요.
그렇다면 고객은 무엇일까요? 고객도 사람이기 때문에 우리는 서비스를 잘 하려면 인간성을 알아야 서비스를 잘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진정한 사람으로 여겨야 합니다. 당신은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는 경쟁입니다.
바로 < p >
'p '업체 6대 핵심 경쟁 요소의 마지막 하나가 창의적인 경쟁이다.
기술의 혁신, 제품의 혁신, 관리의 혁신 등등.
바로 < p >
'그럼 이 6대 요소는 기초, 인재의 경쟁이다.
그래서 이런 결론을 얻을 수 있다: 인재는 기업의 성공의 본이다. 앤드루 카니키도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내 직원을 데리고 내 공장을 남기고 얼마 후 공장이 잡초가 가득하고, 내 공장을 가져가 내 직원을 남기고, 조만간 더 좋은 공장이 있을 것이다 ”고 말했다. 이 점에서 인재가 기업의 발전에 대한 중요성을 설명했다.
바로 < p >
은 우리 기업의 발전에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만큼 직선매니저로서 인적자원관리를 알아야 한다.
인적 자원의 관리를 배워야 한다.
바로 < p >
‘p ’은 그렇다면 인력자원관리라고 할 수 있을까? 이른바 인력자원관리를 조직 내의 모든 인력자원을 가장 적당한 확보, 유지, 격려, 발전을 활성화하는 모든 관리 과정과 활동.
즉 과학적인 방법으로 기업의 사람들과 일을 가장 적절하게 맞추어 가장 효과적인 인력 운용을 발휘하여 기업의 발전을 촉진시키는; 는 (# p >
은 간단히 말하자면, 사람과 일의 협조로 그 사람의 인재를 다 얻는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