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는 구두업 의 예보 적 인 영향 을 받아 2억 유로 를 넘었다
나이크에 이어 올해 40 ~50개 자영 공장점을 개설한 뒤 아디다스는 Q4 실적 및 전년도 실적 상황을 발표했다.아디다스는 미국과 라틴 아메리카 시장의 활약이 허약하기 때문에 분석사들이 예상했던 2860만 유로의 이윤을 예상하고 있으며 이 회사 Q4 운영은 2.39억 유로를 넘어섰다.
업계에서는 아디다스의 표현도 업계 추세에 부합된다.중국 운동복식용품 소비의 부진은 이미 본토 브랜드에서 국제 브랜드로 확대되었고, 국내외 브랜드는 업계 성장 병목으로 조정기에 접어들었다.
예보 Q4 매출 12% 하락
일전 세계 제2대 운동복장회사 아디다스는 예보 Q4 매출액이 12% 에서 4.28억 유로 하락했다고 밝혔다.예보 브랜드의 2억 65억 유로 지난해 4분기 아디다스 적자.
환율이 변하지 않는 상황에 따라 계산해 2012년 아디다스 중화구 판매 수입이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했다.반면 2011년 스포츠 표현 시리즈와 스포츠 패션 시리즈의 두 자릿수 성장 구동, 대중화구 판매 수입이 23% 증가했다.
‘매일경제 뉴스 ’ 기자에 대해 제품설계에 대해 신속하게 뛰어나지 않는다는 분석이 있다. ‘중국에서는 줄곧 좋지 않은 전적 ’이라고 말했다.
주요 스포츠 컨설팅 유한 회사 창업자 장경은 상대적으로 현재의 업종 배경을 고려해 아디다스가 낸 성적표는 여전히 괜찮다.2008년 재고 위기를 겪은 후, 그에 대한 문제상 아디다스의 경험은 이미 일정한 경험이 있다.
또 다른 거물 나이키의 최신 재보는 아직 출로를 하지 않았지만, 앞서 발표한 것은 2012년 11월 30일 시즌2의 재보에 따르면 그의 순이익은 지난해 4.69억 달러가 전년 대비 18% 아래로 3억 84억 달러로 나타났다.올 시즌 나이크 중국 지역 판매 실적이 11%에서 5.777억 달러로 하락했다.
업계에서는 중국 스포츠 용품 업계가 기존 기업들이 단순히 성장해 축적된 구조적 문제를 추구하기 위해 중국 운동산업이 발달하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장경은 기자에게 해외, 스포츠 브랜드 고성장 시대가 기본적으로 끝났다고 말했다.그러나 국내에서는 운동이 주류의 생활방식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스포츠 브랜드 소비가 상대적으로 취약하고 대체성이 강하다.
브랜드 전원 실수
본토운동 브랜드의 저조한 태세는 지속된 지 오래다.최근 361도에서 발표한 2012년 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매수가 49억 5000만원으로 전년 대비 약 11% 하락했다. 순이익은 7.15억원으로 전년 대비 38% 나 하락했다.그동안 스포츠를 밟은 2012년 재보도 매출이 14.4%, 순이익은 21.5%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분석자들은 중국 운동 복식 용품 소비의 부진은 이미 본토 브랜드에서 국제 브랜드에 영향을 미쳤다고 본다.
장경은 브랜드에겐 중국 시장의 현재 문제는 그 업적과 후속 발전 계획에 영향을 끼치는 주요 원인이라고 생각한다.본토의 스포츠 브랜드뿐만 아니라 국제 브랜드처럼 그동안 급격히 확장되어 온 성장 병목 및 고재고 문제를 겪었다.
이런 스포츠 브랜드들에게는 조방식에서 정세화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과정은 재고 정리를 하는 것이다.앞서 전 세계 3대 스포츠 브랜드 독일 PUMA (표마)가 발표한 재보에 따르면 재고 청산, 표마의 털 이율은 49.6%에서 48.3%로 하락했다. 특히 특히 특히도 48.3%를 기록했다.신종류 제품은 가장 많이 떨어지고, 모금리는 49.1%에서 46.5%로 떨어졌다.작년 4분기에 표마의 적자가 5680만 달러에 이른다.
2분기 연속 성장 포인트를 거친 뒤 나이크도 재고 청산량을 늘리기 시작했다.‘일일경제신문 ’ 기자는 그동안 내부 인사들로부터 올해 나이크는 40 ~50개 공장 가게를 새로 개설할 계획이다. 이 규모는 이전보다 훨씬 훨씬 먼 것으로 알려졌고, 새 공장 가게는 일선에서 2, 3선 시장으로 확장돼 3 ~4퍼센트 할인을 유지할 계획이다."나이키는 공장 가게를 열어 재고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것이 시급하다."9파 컨설팅 총지배인 소입강.
소립은'일일경제 뉴스 '기자에게 스포츠 브랜드가 몇 년 전 대폭 확대 매출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몇 년 전 조방식 확장 실적 증가, 현재 초포화 상태에 달했다"고 말했다.
올해 스포츠 브랜드의 형세에 대해 이런 분석인들은 모두 불만을 표시했다.장경은 일부 스포츠 브랜드들이 2012년 재고 진출 효과가 뚜렷하지 않다고 지적했다. 2013년에는 형세가 엄중한 한 해라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비직조의 민용화 추세가 뚜렷하게, 신상품이 참도상 ‘킬러 카드 ’가 되었다.
- 전시회 에피소드 | 비직천 은 민용 분야 에 뻗어 있으며, 성참도상'킬러 카드 '
- 전시회 특집 | 广交会观察:中国出口商转型升级意愿趋主动
- 전시회 뉴스 | 首届青岛服装服饰博览会今开幕
- 협회 동태 | 신발표위 1회 4회 회의가 청두에서 열린다
- 산업 집단 | 변형 병목: 소기천주 구두 산업 발전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羊毛检验的几点建议
- 구두시장 | 온주 공상국 신발 품질 추출 검사 37% 불합격
- 산업 집단 | 천주 아동화 기업 통합 자원'구두옷 일체화 '
- 전방 발명 | 상해 동화대 성공적 항균 고감'나노룩 '
- 여성은 어떻게 자신의 옷에 적합한 옷을 골라 구입할 것인가
- 카메다의 신발업은 ‘ 10대 영군 기업 ’ 후보가 되었다
- 트렌드 레깅스 대추천 운동 캐주얼
- 고재고 압력 아래 체육 용품 기업 의 실적 이 바닥까지 떨어졌다
- 레오파드 스타일 패션 내습 단순 장식 고급스러움
- 국내 스포츠 용품 브랜드 신발 가격은 이미 1 ~2할까지 올랐다
- 특진: 고급 디자이너 로렌스 허
- 2013년 본토스포츠 브랜드가'종료 '단계에 들어간다.
- 래프트 코트 를 매치해 봄날 에는 우아한 기질 이 돋았다
- 각종 신발 종류 의 복류 전자 상가 방대한 소비 시장 을 전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