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는 연말에 빅스텝을 인수할 전망이다.
9월 24일, 기자는 백리국제투자자 관계부문에서 바이리가 빅 스텝을 인수할 전망이다.
"현재 절차 심사 수속을 하고 있습니다. 의외나 다른 문제가 없다면 연말에 끝냅니다."
투자자 관계 부서의 한 인사가 말했다.
100리 국제게시판은 지난 3월 20일 8억 8000만 위안으로 최고 9억 2000만 2000만 위안으로 빅스텝의 주식을 매수했다고 밝혔다.
바이리 (Big Step)를 선택한 것은 채널 자원인 600개가 넘는 소매 매장을 지닌 나이크와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를 위주로 팔았고, 베리기 아래 스포츠 브랜드와 거의 일치했다.
"미래 판매 루트 통합은 추세다. 베리도 이 회사와 백리의 발전과 경영상의 전략이 일치하는 것으로 판단돼 인수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이 인사.
리드와 빅스텝.
논쟁의
여성화
브랜드 맏이 백리는 스포츠 루트에 대한 인수에 대해 일찌감치 계획을 세웠다.
일찌감치 2008년 스포츠 브랜드가 매장을 넓히면서 백리는 줄곧 시장을 관찰하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는 몇 년 동안 업무가 줄곧 좋지 않았고, 2008년에는 과도한 팽창으로 우리에게 기회였다.”
상술한 백려 인사.
작년 말 에 시장 은 일찍이 백리 수매 를 전파했다
심천
앞서가는 소식에 이어 올해 3월 백리가 빅스텝 인수를 선언했다.
하지만 더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바 있다. 이에 앞서 전해진 선전 인수와 빅 스티p 인수는 동일한 인수다.
'빅스텝 (Big Step)'과 리더십은 빅 스텝이다.
미래 수매가 끝나면 우리는 자세하게 설명할 것이다.
이 인사는 설명했다.
빅스텝은 가장 좋은 시간에 파는 것이 아니라 시장가치를 구현할 수 없다고 할 수 있다.
8.8억 원의 가격은 바닥일 것 같다.
베이징 관건의 스포츠 컨설팅 유한회사 CEO 장경은 기자에게 말했다.
"하지만 백리의 빅스티프 인수 후 브랜드 의가력 면에서 강화될 수 있다. 규모와 관리 등 면에서 백리나 강항이다. 브랜드나 매장과의 협상이든 빅스텝 자신보다 훨씬 좋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
앞서 베리 인사는 스포츠 브랜드의 미래도 반드시 기회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특히 우리 대리의 아디와 나이크 등 브랜드를 잘 보고 미래의 발전을 잘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인수를 제외하고는 최근 3년간 매장 수량도 매년 10%를 넘는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채널 업체가 합성 추세를 정비하다.
요즘 스포츠 브랜드의 경로가 부두 추세가 더욱 두드러진다.
"우리와 비슷한 규모가 보승국제일 것 같아요."
백려 방면.
한 업계 관계자는 기자에게 스포츠 브랜드 직영점 효율이 떨어지면서 보승과 백리 같은 큰 채널 업체와 협력하는 것은 효익을 보장하는 방법이라고 말했다.
"규모가 커질수록 브랜드 효과는 좋아진다."
일부 스포츠 브랜드들은 상반기 실적이 이런 견해를 증명했다.
2012년 상반기, 이녕, 동향 및 피크 등 브랜드가 효율적인 매장을 최적화하여 폐쇄하고 있는 가운데 이녕은 천개 매장을 폐쇄했다.
하지만 브랜드 직영점에서 문을 닫는 방법에 비해 보승과 백리는 채널에서 확장을 선택해 개점 속도를 유지하고 있다.
2012년 6월 30일까지 백리 운동복 자영점은 4992개, 상반기 순점 262곳이다.
{page ubreak}
현재 베리 국제기 아래
운동복
업무는 중개판매 대리를 위주로 한다.
일선 브랜드는 나이크와 아디다스, 2선은 카파파, 퍼마 및 convese 등이 있다.
상반기 브랜드의 상반기 매출액은 51억 17억 원으로 스포츠 복식 업무 총실적 88.6%를 차지했다.
베리국제에 따르면 현재 아디와 나이키에 대한 분양액은 이미 이들 두 브랜드의 총 판매량의 30% 를 넘어섰다.
미래 스포츠 브랜드는 반드시 채널 통합에 직면할 것이다.
작은 루트 상들이 거물들을 마주할 때 의가력 및 백화점 협력에 아무런 우세도 없이 함께 살 수밖에 없었다.
장경
또는 현재 중국 스포츠 채널 업체가 아직 과두를 형성하지 못한 국면을 보고 스위스 스포츠 용품 영특스포츠 국제 유한회사 (하위 IC) 는 복건신화 쇼핑 광장 주식 유한회사와 중국 진출을 택했다.
앞으로 경로에 대한 쟁탈전이 매우 격렬하다.
백리와 보승에 비하면 일부 여성화 브랜드가 있다. 백화점 협상에서 우세하고, 신화는 모두 쇼핑 광장을 가지고 있다. 각기 이익이 있지만 미래의 과두의 추세는 더욱 뚜렷해진다.
장경
우리는 스포츠 의상 업무가 장기적인 경영을 중시하고 빅 스텝을 제외하고는 앞으로 인수할 생각이 없다.
이미 600여 개의 매장을 개조하기 시작했고, 이미 통합 중이다.
상술한 백려 인사.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여기 봐!온망 추동 여장 유행 트렌드!
- 유행화 | 나이키 블레이즈 미드 레드벨의 신발 스타일은 여자 전속 파우더 & 보라색 배색이 함께 등장한다
- 유행화 | Undeefeated X Nike Air Max 90 연명화 신규 컬러 배색 실물 노출
- 패션 브랜드 | Adidas D Rose 10 최신 사인 부츠 정식 발매, 장미 다시 피어나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중방련 가을 연전: 맥변혁 시대, 방직 강음
- 업종 종합 서술 | 중화와 석양 초모 및 복장 전시회 초대장
- 업종 종합 서술 | 쓰촨 자양 방직 구두 산업은 어떻게 ‘ 풍구적 변화 ’ 인가?
- 업종 종합 서술 | ‘ 일대 일로 ’ 국제 방직 의류 상무 대표가 신향을 방문하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국 면화 정세 월보: 면 수요 약세 면가 강폭 (2019년 8월)
- 뉴스 택배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홍콩 의류 방직업 수출이 특히 심각하다
- 심천은 매년 20억 '주유' 전형 전통 산업이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 여자 신발의 도시: 구두기업과 경동상성에 전자상거래 연맹 설립
- 중국 디자이너 유방수 파리 패션주
- 사천 청두 신발 업: 자주 브랜드 배양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 쌍둥이 아티스트와 종리하운드 같은 무대에서 쇼 는 브랜드 모델만 한다
- 제4회 중국 (영하) 캐시미어 박람회 포인트 비공개
- 전자 상거래는 소비유통 분야에서 생산 제조에 들어갈 것이다
- 외신 은 일본 대화 수출 정지 1월 1540억 달러 를 손실 했다고 말한다
- 도깨비 디자이너 Franco Moschi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