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2012 봄 여름 패션 유행 메이크업 입체감 3D 누드 메이크업
뉴욕 2012
봄 여름 패션주
Ralph Lauren Collection 메이크업
맞다
누드 메이크업
자신 없는 MMM은 사실 아이브로우 눈화장에 은은하게 포인트를 주고 입체의 자연스러운 눈썹 메이크업을 그려 순식간에 얼굴의 윤곽감과 메이크업의 정교함을 높일 수 있다.
파리 2012 봄 여름 패션 주 Valentino 메이크업
Valentino 의 고급스러운 질감은 벨벳 질감의 매트한 베이스에 뽀얀 흠잡을 데 없는 찰랑뽀얀 피부, 옅은 커피 컬러의 파우더는 실루엣과 콧날개를 가볍게 쓸어 입체감을 더해 더욱 질감을 더한다.
{page ubreak}
파리 2012 봄 여름 패션 주 알레xis Mabille 메이크업
피부에 스며든 유분과 베이스 메이크업이 잘 어울려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소녀근을 만들어내고 봄여름의 숨결이 얼굴을 치며 이마와 콧날개의 자연스러운 빛을 은근히 볼 수 있다.
밀라노 2012 봄 여름 패션주 베르세스 메이크업
꿀색 미근의 미인은 선명한 색채에 적합하지 않고 단색조 메이크업은 오히려 고급스러운 질감, 커피색
눈화장
눈언저리에 번져 눈의 깊숙함을 드러낸다.
{page ubreak}
파리 2012 봄 여름 패션주 찬엘 메이크업 2012
Chanel 은 진주의 우아한 메이크업으로 진주의 광택을 이용해 피부의 건강한 빛을 살릴 정도로 자연스러운 피부톤의 오렌지 컬러 입체를 그려 양볼을 우아하게 연출했다.
파리 패션 유행 메이크업 입체감 3D 누드 메이크업
소녀같은 수수한 얼굴로 매트한 파우더를 블러셔로 삼아 순진한 기색을 내뿜는 듯 눈초리 사이의 연분홍색이 공영한 두 눈을 돋보이게 했다.
{page ubreak}
파리 2012 봄 여름 패션 주 루이즈 비트톤 메이크업
기를 띠는 누드 메이크업, 영리하고 매혹적인 두 눈, 환한 느낌은 코가 입술 봉우리로 뻗어 있어 통통한 영기 를 자아낸다
명원감
상승, 자연스러운 빛감도 무심코 예쁜 얼굴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뉴욕 2012 봄 여름 패션 주 Alexandre Herchcovitch 메이크업
미래감 있는 메이크업은 진주 화이트 아이섀도를 이용해 눈꺼풀에서 바깥쪽으로 번지며 눈시울까지 촉촉하고 깨끗한 화장감도 얼굴의 입체감을 더욱 눈에 띄게 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