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직업 시장 경제 불황 의류 브랜드 초연 4기
최근 국내 54개 방직 의류 상장업체에서 중보 예보를 발포하고
방직업
면화 가격의 영향을 받아 단기적으로 난감한 업종의 국면을 바꿀 수 없었고, 브랜드 의상은 특히 남성복은 여전히 증속 안정, 7필레 등 개별 기업이 순익을 예상하는 최고 증가폭은 50%에 달한다.
데이터에 따르면, 중보경의 54개 회사 중 5개 예증 외에 23개 회사를 제외하고, 6개 회사가 줄고, 6개 회사가 줄고, 6개 회사의 첫손해, 9개 회사의 후손과 1개 회사의 손해를 봤다.
방직업의 손실에 대해 업계 인사들은 면가 밖의 저렴한 소치라고 여긴다.
5월 이후 국내 방직 원료 시장이 계속 하락세를 보이며 4월 대비 하락폭이 커졌으며 수입 면은 가격 우세로 매입 수량이 대폭 상승했다.
면화를 원료로 사용한 순면 방직업체들은 모두 손실 상태로, 면화와 화섬유를 동시에 사용한 혼합방직 기업은 미리와 미리사이에 처해 있다.
솜을 사용하지 않고 모두 화섬유를 사용한 신형 섬유 기업은 이익이 있지만, 이익은 몇 년 전보다 크게 떨어졌다.
업계 인사가 다 그렇다.
방직업의 실적이 하락함에 비해 브랜드 의류 상장 회사의 실적 증가 추세가 기뻤다.
보희조, 카노디로, 홍다고과, 중은융모업, 태아 지분 등 5개 회사의 실적이 모두 예증했다.
전문가들은 상반기 외수 침체와 주문이 하락해 방직 제조업체의 수출이 위축돼 방직업의 기본면호전과 정책조정 효과는 시일이 시급하다.
구채 위기
내습은 국내 경제의 속도가 지속적으로 완화되어 경제발전을 이끌고 있는 삼운전마차 중의 하나로 영향을 받았다.
광저우시는 올해 5개월의 경제 주요 데이터를 발표했으며, 그중 1 ~5월 시에서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은 272.69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3.4% 증가한 전년 동기 대비 2.1퍼센트 하락했다.
한편 신도시, 반우해인이 또 일성 오트레스 광장에 입시, 전국 최초의 GUCI 할인점, 도심의 소비 수요를 분류하고, 한편, 지역 중심 도시의 화성환을 통해 새로운 특색 소매 업체인 일본 대창생활관, 새로운 실혜 혜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고품질 쇼핑몰 정가광장은 현지 소비 습관에 맞추기 위해 음식 브랜드 비율을 높이고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광동성 유통협회 회장은 한편으로 국제경제회복이 완화되고, 대량 복식, 정품 등 업적 브랜드가 중국에 몰려들어 소매시장의 조정을 위해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국내 경제가 불황으로 부진하여 소매상가가 창의적으로 발걸음을 강구하고 있다.
시장 신규 항목 이 특색 소매 업태 를 도입 하다
4월, 반우구 만박상권의 해인과 일성 2기'오트루스 광장이 시장에 내려와 그 건축면적은 약 7만평방미터이다.
이 곳은 화남 지역의 가장 큰 전문적인 세계 사치 브랜드인 오트래스 광장으로 선정돼 쿠시베리, 쿠베리, 카치 등 세계 첨단 패션 사치 브랜드, 음식점, 영화, 엔터테인먼트, 레저 등 업종으로 착오를 하고 있다.
{page ubreak}
이 가운데 전국 최초 구찌 할인점, 면적은 300평방미터도 되지 않아 해인과 일성 오트래스 광장에서 3시간 개업했지만 매출액이 백만 위안이 넘는 성적을 올렸다. 이는 면적보다 2,3만 평방미터에 이르는 백화점의 하루 매출이 높았다.
신입시 상업사업의 화성환으로 지난해 9월 정식 입시 이후 꾸준히 탐색하고 있다.
화성환은 주강 신성 핵심구 지하광장이며 총 건축면적은 약 50만 제곱미터이며 3구로 나뉜다.
이 중 한 지역에는 UUPAK, 8090, 알로에 방등이 포함되어 있다.
6월 27일 일본에서 온'10원점 '대창생활관은 화성환에서 정식 개업하며 주영 자질구레한 일상용품, 문구, 장난감, 주방용품 등 1만 가지 상품을 포함해 대부분 상품가격은 인민폐 10위안이다.
상품 종류가 모두 갖추어져 있으며, 상품은 일본 디자이너 디자인으로 우수한 품질과 저가를 추구하는 ‘싸고 좋은 물건이 없다 ’는 관례를 깨고, 백화점 자시업 첫날부터 광저우 시민들의 뜨거운 인기를 받았다.
상표 쇼핑센터 단체 카드
신규 프로젝트의'급식 '시장과 동시에 시내 중심의 고위 항목도 잇달아 내부 업그레이드했다.
예를 들어 음식의 포석에 의존해 특색을 나타낸 정가광장은 올해 태평양 커피, 햄버거왕을 도입했다.
현재 정가광장 1 ~7층은 거의 음식점, 브랜드 수가 100개에 달해 차지하는 면적, 비율이 높으며, 전국 각 쇼핑센터에서 유일무이하다.
VISCAP 의 첫 정품 가게, 나이키
브랜드
체험점도 지난 분기 정가광장에 진출해 정가광장은 새로운 업적 모델 HI 백화점, 타이틀 소중품, 면적은 6000제곱미터에 달한다.
정가광장은 조정에 바빴을 때, 강하성은 쉬지 않았다.
그중 강하성 수층은 빠른 패션 자A를 도입한 뒤 프랑스 테라흐, 고단 디자이너 브랜드 마스시모
Dutti 는 현재 입주하고 있다.
아마니의 캐주얼 시리즈 Armani Jeans, 범사철 계열의 버스크
제스, 에스티로더 전문점도 인테리어를 둘러싸고 있다.
한편 강남 광저우 수점은 이미 정식으로 천하성 7층을 계약했다.
기자들은 올해 6월 국제적인 유명 브랜드 미국 CK (Calvin Klein, Calvin, Calvin Klein, Calvin Klein, Calvin
underwear) 화남의 첫 직영 할인점 이후 나이크 중국 최초 직영공장 기함점도 7월 18일 만국 오틀레스에서 정식 개업했다.
경제 불황 은 오히려 소매 시장 에 새로운 변화 를 구할 것 을 강요하였다
사회소비품 소매 매출 총액이 하락하고 광저우 소매시장의 실태는 왜 여전히 활발한가? “소매업은 ‘장사가 잘 안 되는 카운터 ’라는 말이 있다.”
광동성 유통업상회에서 황문걸 회장이 현재 백화점 내 브랜드의 중복률이 높지 않아 백화점 경쟁력이 계속 약해져 생존을 위해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도입해 업적 다원화를 촉진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 국제내 경기 불황은 오히려 사업가들이 해본 적이 없었거나 이전에 적게 했던 프로젝트를 찾아 시장의 푸른 바다를 찾아야 했다.
{page ubreak}
황문걸은 올 상반기 광저우 대부분의 마트와 백화점 실적이 이상적이지 않아 매출이 급증하고 하락한 상황에서 큰 경제환경과 관련이 있어, 그러므로 사업가조정의 욕망이 더욱 강렬해지고, 그렇지 않으면 가만히 있을 것이다.
"예전에는 물건을 샀는데 지금은 느낌입니다. 예전에 쇼핑이었는데 지금은 시간을 갈고 있습니다."
광저우 연성 투자 유한회사 총재는 경기 불황의 소비가 저조할 때 상인들이 소비자 소비 행위에 대한 다양화, 소비시장의 세분화 추세 체계가 더욱 깊어지고 다원화된 소매업태가 적시적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황문걸이는 하반기 소비시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하고 소매업의 혁신 동작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광백건강관과 비슷한 주제점이 빈번하게 나타날 것이다.
또 하반기에는 새로운 상가와 브랜드가 광저우로 들어간다.
황문걸이는 유럽과 미국 시장의 성장 속도를 감소시키기 위한 영향을 주며, 각 식 신브랜드는 중국의 확장력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등 국가의 브랜드 의상, 신발과 가죽 등 상품으로 처음으로 광저우로 진입한다.
- 관련 읽기
- 겉감 | 면화 연도 의 공급 수요 가 팽팽하지만 국방적 으로 잠재 되어 공급 이 충분하다
- 프로젝트 합작 | 녹지와 소닝이 손잡고 일본 쇼핑센터를 주머니에 받았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방직 산업이 새로운 분야를 뛰어넘다: 환경을 확실히 파악하여 기회를 파악하다
- 업종 투석 | 의류 구매자 의 일 은 앞 의 전망 적 인 일 이다
- 패션 아이템 | 감미로운 털은 코트 스타일이 정말 상큼하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패딩, 낮은 여성분들은 스타일링이 예쁘게 나오실 수 있어요.
- 추천 | 스웨터에 짧은 치마를 걸쳐 절배한 동복 코트
- 이번 시즌 유행 | 터틀넥 스웨터는 시범에 꼭 마음에 든다
- 보물을 배합하다 | 모직코트 +원피스 정말 예뻐요.
- 업종 종합 서술 | 새로운 출발점: 역사가 합류한 중국 방직 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