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에서는 아직 직원의 초과 근무비를 다시 폭로하였다.
'전직 종업원 구찌 수십만 야근료 노동감찰부처 수납 '이후 구찌 (고찌)는 심천만상성에 위치한 기함점 5명의 직원들도 기자에게 심천만상성에 위치한 플래쉬 역시 심부름료를 지급하지 않고 노동감찰부처에 신고하겠다고 밝혔다.
이것과 대비된 것은 외국에 가서 훈련한 사람이 있다
옛 질주
직원들은 기자들에게 해외 직원들이 야근료 문제에 대해 지금까지 미루지 않고 복지가 풍부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구치 공관 부서 관계자는 “회사가 국가규정에 대해 직원들에게 야근 비용이 있으면 회사가 직원들에게 명확히 발급할 것이라고 규정하고 있다 ”고 말했다.
구치는 직원들의 복지를 매우 중시한다.
재보에 따르면 구치대 중화구는 2011년 상반기 수입이 35.6% 로 상승했고, 고치의 이윤 성장을 지탱하는 중요한 지점으로, 고치도 중국 내지에서 개점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이 회사는 내부에서 직원들의 야근비 등 노동 분규를 지불하지 않는 등 고질치의 확장 발걸음을 늘일 가능성이 높다.
이직 사원 연합 유지권
야근 비용을 지불하는 노동분쟁에 관해 고치와 중국 직원들의 전화는 이미 베이징에서 심천까지 연기되었다.
지난 8월 베이징시 조양구 노동감찰부에 이어 구치의 중국 베이징지사 한 직원이 구치에서 그 야근비 체불에 대한 신고를 받은 후 고치중국 심천지사 직원 5명도 초과근무비 등으로 노동감찰부에 신고했다.
기자는 관련 루트에서 신고를 받은 후 베이징시 노동감찰 부서는 이미 고치중국 북경지사로 가서 검증과 조사를 진행했다.
베이징과 달리 이번 선전 만상점 직원 5명이 함께 위권신고했다.
그들의
에이전트
변호사 베이징시 대성 (선전) 변호사 사무소 양건무는 기자에게 “쿠츠 중국이 직원 카드를 지불하라고 요구한 뒤 야근을 요구하는 상황에서 야근비용을 지불하지 않았다 ”고 말했다.
또 쿠츠 중국은 직원들에 대한 종합 근무 제도를 채택했다.
양건무는 우리나라의 법률 규정에 따라 회사들이 종합 노동시제를 채용하고 직원들의 동의가 필요하지만, 상술한 직원 5명은 모두 모른다.
5명의 직원들은 그동안 표준노동시제도에 따라 임금을 계산했다. 종합노동시와 비교하면 표준노동은 일단위로 계산되고 종합노동기간은 월단위이다.
"우리가 카드를 친 후에 주문을 해야 물건만 주문해야 퇴근할 수 있다."
샤오 (화명)는 기자에게 일반적으로 주문이 새벽 2시까지 걸릴 때도 있고, 새벽 4, 5시까지 미룰 때도 있다.
그동안 표준 노동시간 제도를 채택했을 때, 이런 야근 시간도 잔업 비용이 있었다.
잔업 비용이 너무 복잡하기 때문에, 고려는 어떻게 계산해야 할지 잘 모르겠다.
그러나 종합 근무 제도로 바꾸면 잔업 비용이 많이 줄어든다.
더 작은 리에게 납득할 수 없는 것은 선전 만상점에서 물건을 도난당하면 물품 소매가격으로 배상금을 상환해 이 상점의 모든 직원들 머릿속으로 노점을 요구한다.
선전
GUCCI
기함점은 4년 만에 약 40건을 잃어버렸고 총가격은 20만 위안 안팎이다.
이에 앞서 이 규정도 국내 여러 지역에서 시행되고 있다. "구치는 도둑 물품의 배상에 직접적으로 직원의 임금에 공제하는 것은 매우 불합리적이다"고 말했다.
한 고치 전 직원 한 명이 기자에게 이 규정은 베이징 상하이 등지에서 점차 달라졌고, 고려에 따르면 언론이 알려진 후 선전 만상점을 개선했다.
야근 비용의 노동분규를 겨냥해 구치 중국 공관부서 관계자는 기자에게 “회사가 국가규정에 대해 직원들에게 야근 비용을 주어야 한다고 규정하고 회사에서는 직원들에게 모두 직원들에게 지급할 것이라고 명확하게 말했다.
구치는 직원들의 복지를 매우 중시한다.
노무 가방 중의 약세 지위
한 고치의 이직 직원이 기자에게 2009년과 2010년 심천 및 북경 수명의 직원이 각각 현지 노동중재에 신고하여 고치사에 잔업 비용을 지불하라고 요구했다.
구치의 중국 노동분규가 빈번히 폭발하는 뒤에는 직원들이 더 깊은 우려를 숨기고 있다.
구치의 중국과 직원들이 체결한 기본은 제3자 노동 계약으로, 즉 구치의 중국 직원과 구치는 모두 노동 파견 관계를 맺었다.
베이징 영과 변호사 사무소 고급파트너는 노무관계에서 근무 사실을 직원들이 자발증해야 하지만 노무파견 중 직원들은 더욱 불리한 위치에 처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또 평소 야근으로서는 단순한 근무기록이 8시간 넘게 사법기관에 의해 야근을 인정할 수 없다며 또 근무시간 연장 비준을 거쳐 야근을 하지 않는다고 주장할 것이다.
실무 중 많은 회사는 실제로 초과 근무를 그다지 비준하지 않지만, 작업량, 심사 등 형식 변상을 통해 직원들의 야근을 요구한다. 뿐만 아니라, 일부 회사는 노동 계약에 규정된 임금 기수가 낮거나 다른 방식으로 초과 근무 비용의 계산 기수를 낮추거나 기타 방식으로 인하할 것이다.
한 사치품 중개상이 기자에게 현재 국외 사치품 거물들이 중국과 직원들이 체결한 계약은 기본적으로 외주 계약을 하는 것이며, 인사외복회사를 제3자 외복회사에 맡기는 것이다.
{page ubreak}
양건무는 회사를 위해 임시성, 비주업의 일자리를 체결할 때 편리하다고 지적했다.
현재 거의 모든 외자 회사들이 이런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그 중에는 중요한 일자리가 포함되어 있다.
“판매원은 이런 사치품 브랜드의 중요한 일자리인데 비주업직으로 노무 파견 계약을 체결해 이해가 안 된다.”
양건무
상하이에서는 브랜드 관리 컨설턴트 최고경영자 최홍파가 사치품 회사로서는 비교적 큰 운영 비용을 차지하는 데 두 분야에 대해 “점면 임대료, 또 직원급이다 ”고 지적했다.
임대료가 계속 오르면 회사가 통제할 수 있는 것은 인원 임금이다.
고찌 최신 재보에 따르면 고찌 대 중화구 2011년 상반기 수입이 35.6% 로 3억 63억 유로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동시에 중화구 매출은 전 세계에서 23% 로 상승했다.
쿠즈는 2011년 중국 내륙 개점 수는 12개에 이른다고 밝혔다.
구치는 8월 말까지 이미 곤명, 청두, 중경, 항주, 광저우, 광저우 및 합비점 6개, 추동은 6개의 신점을 개업할 예정이다.
2004년부터 구치는 중국 내지에서 발력했고, 그해 중국 내륙 매장 수는 4개로 2011년 7월 매장 수가 54개로 올랐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