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핫셔츠 몇 개 없이 진짜 OUT.

2011/7/5 13:42:00 123

어느 여름도 올해처럼 셔츠가 이렇게 양보해

여자

심쿵과 열광.

말할 수 없이, 만약 네가 아직 줄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옷장

핫셔츠 몇 개 추가하면 진짜 OUT.

원중성의

셔츠

스타일은 올 여름에 패션과 변덕스러운 표정, 고급스러운 누드 톤과 더블 포켓을 착용한 유니폼, 실크 드롭

시폰

비침감, 밝은 톤의 초큰 사이즈의 스타일을 매치하면, 셔츠가 여자의 자태적인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섹시하다

멋스럽고 멋스럽고 멋스럽고 멋스럽고 멋스러운 퍼포먼스.


수묵 낙서 긴 셔츠: 상큼한 컬러는 수묵 붓에 맞춰 뜨거운 여름에 편안한 청량함을 선사한다.

초단한 데님 베스트는 상하 라인 라인을 분할해 떨어지는 누드 하렌 바짓가랑이와 멋스러운 군복 하이힐을 추가했다.


누드 핑크 입넥 셔츠: 요건 이 심플하다.

다양하게 디자인된 누드 블라우스는 색상이 출석한 에이스입니다.

하이웨이스트 빈티지한 블루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가볍고 시크하면서도 몸매를 돋보이게 한다.



{page ubreak}


실크 리본 셔츠: 바짝 감싸야 섹시하지 않고 떨어지는 큰 와이셔츠가 무심코 파란 반바지 허리에 끼어들었다.

넉넉한 양다리 소매와 넉넉한 허리 밑단에 하반체의 찰랑찰랑한 대비를 이루며 질감의 고급스러움을 더해 루즈한 스타일을 섹시하게 만든다.


보라색 롱 셔츠: 남자친구의 셔츠처럼 고급스러운 컬러를 갈아입어 길고 비대한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스팽글 조끼와 수술 스커트가 극대화된 섹시함과 셔츠의 거친 모습도 예상치 못한 야성적 효과도 있다.


 

{page ubreak}


유니폼 화이트 셔츠: 이번 여름 옷장 필수 아이템은 꼭 이 주머니 세일러 셔츠, 빽빽한 디자인으로 대열에 올랐다.

그럼 철저한 복고로 하이웨이스트를 매치한 70년대 와이드 팬츠로 화이트와 누드 컬러는 베스트 배색 방안이다.

터치 네크라인에 밝은 색 조끼를 매치할 수 있다.


블루 유니폼 셔츠: 제복에 대한 사랑을 막을 수 없다.

블루 유니폼 셔츠 역시 오래도록 불경기의 주제로 섹시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티커 디자인으로 여성의 각선미를 극대화했다.

심플한 셔츠로 디자인감이 풍부한 플리츠 스트랩 스커트를 매치해 맛이 넘친다.


  • 관련 읽기

Coach 2011Natalie 시리즈 신상품

조류 분석
|
2011/7/5 13:17:00
112

'가볍다 '2012 봄 여름 원단 풍습을 이끌다

조류 분석
|
2011/7/5 13:16:00
44

2011 봄 여름 카치 남녀 부품 시리즈

조류 분석
|
2011/7/5 11:46:00
110

Coacch Poppy 시리즈 핸드백 추동 미리 보기 화려하다 블랙 페인트

조류 분석
|
2011/7/5 9:53:00
153

사치품 젊음화 COACH 청춘 분장

조류 분석
|
2011/7/5 9:48:00
126
다음 문장을 읽다

빌 & Nbsp; Gaytten John & Nbsp; Galliano 창의총감

며칠 전 John Galliano 상정을 따라 어디선가 알려지면서 Christian Dion Dior 총키의 위치를 잃었지만 John Galliano 브랜드를 장악했다.하지만 개정 후 며칠 안 된 이 두 브랜드의 LVMH 그룹 회장은 버나드아널드 아널널을 대외적으로 명확히 표명하고, 조현갤리나, Christisian Dion Dior, John Galliano 는 하지 않고, 그 어떤 사치 브랜드도 불가능하다는 소문을 중지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