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 TV가 노출된 캐주얼 팬츠 소주는 왜 사진을 찍어 판매하지 않느냐
어제 중앙TV 《매주 품질보고 》는 국내에서 판매하는 57개를 발표했다.
브랜드
캐주얼 바지 샘플의 검사 결과.
보고서에 따르면 일부 유명 의류 브랜드, 섬유 함량, 색 감도, 포름알데히드 함량 등에서도 국가 표준에 도달하지 않고 안전 문제가 존재한다.
추출된 불합격 캐주얼 팬츠는 여러 소비자들이 잘 알려진 브랜드를 포함해 ZAA, 만보로, 여가, G2000
금악어
로몽, 관기 등.
어제 기자는 이에 대해 조사를 벌였다.
소비자: 맞아요
복장
PH 값, 색 감도 등 개념이 없다
"어? 캐주얼팬츠는 PH 치를 따지고 있나요?" 기자는 인상성 자A전문점에서 소비자 몇 명을 연거푸 물었다. 이들은 이상하게 고개를 흔들었다.
시민호 선생은 자랄라 브랜드의 충실한 팬으로 입고 있는 바지가 한 달 전에 이곳에서 산 것이다.
"평소에 바지를 샀는데 디자인을 좀 중시하고 원단의 소재입니다."
호선생은 바지에 대해 자신이 어떤 원단을 전문가가 아니며, 모두 라벨에 표시된 표식을 뒤져 판단한다면, 상가가 표식에 가짜를 만들면 그도 분간할 수 없다.
카라 브랜드 캐주얼 팬츠도 추출 불합격 사실을 알고 호씨는 다소 분개했다. "ZA가 큰 브랜드이기 때문에 제품의 품질을 믿고 구매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만약 쇼핑가들이 꼬리표에서 가짜를 붙이면 소비자로서의 속임수를 느낀다"고 말했다.
인터뷰에서 기자들은 많은 소비자들이 꼬리표에 의거하여 옷의 원단을 판단하는 성분을 발견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의 질문이 가장 많은 것은 상인들의 가짜를 감별해야 하는가? 동시에 소비자들도 주관부서에서 감시력을 강화하기를 바란다.
같은 관전가 G2000 전문점 내에서 기자들은 500위안에 가까운 캐주얼 팬츠를 보며 카드에 B 류 제품 (직접 스킨십)을 표시했다.
원단 성분표에는 폴리에스테르 섬유 60%, 점섬유 30%, 울 10%가 적혀 있다.
캐주얼 팬츠를 고르고 있는 한 고객이 기자에게 옷을 골라 구입할 때, 옷감 성분, 파마 방식 등 PH 치와 포름알데히드 함량 등 안전지표에 대한 개념이 없다.
판매원: 아직 본부 통지를 받지 못했다
관전 대형 상가에서 기자는 캐주얼 팬츠 품질 검사 불합격 명단에 등장한 만보로 (Marrboro Classsic) 매장을 찾아 이 브랜드의 가격표를 확인하고, 기자는 이 브랜드의 의류 판매가가 적지 않은 것을 발견해 천원 이상을 많이 발견했다.
한 가격은 1700여 위안 위안짜리 베이지 남장 캐주얼 팬츠에 기자가 표지에 면 성분: 95% 면, 4% 스판이 적혀 있다.
"당신들의 의류 생산지는 어디입니까?" 기자가 물었다.
산지는 터키다. 카운터 한 판매원이 기자에게 전문점의 대다수의 옷과 그 부품을 수입한다고 말했다.
기자들이 이 옷들이 섬유 함량, 색알데히드 함량, 포름알데히드 함량, PH 값 이 몇 개 항목을 검사할 때, 한 판매원들은 의류가 상하이 본부에서 발송하는 것으로, 이들 카운터에서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것은 품질검에 대해 잘 알지 못한다.
길거리 G2000 전문점 내에서 기자는 판매원 상담 카운터에서 캐주얼 팬츠가 섬유 함량, 색알데히드 함량, PH 가치 등 프로젝트의 질검진 보고서를 통해 이 사업의 의미는 익숙하지 않다고 말했다. “우리는 판매를 담당하고 손님의 옷의 원단 성분만 알려주면 된다 ”고 말했다.
캐주얼팬츠에 불합격 사실이 알려지자 등 브랜드의 판매원들은 고개를 저으며, 당분간 본부의 아무런 통지를 받지 못했다.
PH 값, 포름알데히드 함량 등 기준은 가장 기본이다
‘ 국가방직제품의 기본 안전기술규범 ’ 은 《 중화인민공화국 표준화법 》, 《 중화인민공화국 품질량법 》 등 법률법규가 제정한 강제적 국가표준, 이 기술규범은 방직 제품에 대한 색견도, 포름알데히드 함량, PH 값 등을 규범으로 만들었다.
“ 기술 규범에서 색알데히드 함량, PH 값 등의 규정은 가장 기본적인 기준으로 가혹한 것은 아니다. 방직 제품은 반드시 입찰해야 한다. 국산이든 수입이든 모두 이 기준에 부합해야 한다. ”
소주시 섬유검사소 부소장 항지웨이가 기자에게 말했다.
가장 기본적인 기준인데, 왜 유명 브랜드 캐주얼 의상이 이렇게 안전할 수 있을까. 항지웨이는 기업이 겉감에 대해 꼼꼼하지 않다고 추측하고 있다. ‘원단은 의류 기업의 주요 원료이고, 원단이 공장에 들어갈 때 기업들은 엄격하게 닫고, 입찰 후 복장을 제작할 수 있는 데 필요한 것이며, 기업도 출로 된 성품을 추출해야 한다.
공장으로서 방직 제품은 우선 기술 규범에 부합해야 하며, 다음에는 제품 표준에 부합하는 것도 사회적 책임감의 구현이다.
항지웨이는 해마다 유통 분야의 의상 추출 검사를 진행할 수 있지만, 특히 비싼 제품은 빠질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샘플을 사는데 경비 문제로 제한된다"고 밝혔다.
베이징시 소비자협회 사회감독과 소비지도부 책임자는 이번 레저 복장 검사 결과를 사회에 공개하고 관련 행정부문에 통보할 것이며 이번 검사결과의 구체적인 수치를 전국의 소비자협회에 반송할 것이며, 전국의 소비자협회가 일상적인 업무에서 이들 제품에 대한 감독을 요청할 것이라고 밝혔다.
어제 오후에 기자들은 소주시 소보위 부비서장 추일민에게 연락했다.
추부비서장은 기자에게 소주시소협은 당분간 이번 캐주얼 복장의 검진 결과를 받지 못했지만 의류 안전방면의 고소에 관심을 기울일 것이다.
또 추부사무총장도 시민이 구입한 복장 안전 문제에 대해 의문이 있다면 지정된 검측기관에 대한 검측이 사실상 문제가 있다면 소보위가 시민을 대신해 공정을 주관할 수 있다고 밝혔다.
덧붙: 국가 강제적 표준 규정, 방직 복장은 A, B, C 종류, A 류는 유아 제품으로, B 류는 직접 피부류 제품을 접촉한다. C 류는 피부에 직접적인 접촉 제품을 직접 접촉한다.
B 류의 포름알데히드 함량: 75mg /kg, C 종류 포름알데히드 함량
포름알데히드 기체에 장기간 접촉하면 두통, 피부염, 습진 등의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백화점의 변형 방식이 놀라운 역습을 맞출 수 있을까?
- 브랜드 건설 | 디카노는 협찬을 하지 않고, 광고를 청하지 않고, 스타가 자진하여 주문할 수 있다.
- 시각 도철 | 패셔니스타의 가을 겨울 착용 조심기!입어야 예쁘게 나와요.
- 스타 디자인 | Angelababy 인기 왕추동 또 다른 달콤함
- 스타 옷장 | 양멱 의 대방 은 혼변설 에 답해 대멱 이 아름다웠다
- 패션 인물 | 서치가 옷을 입고 빵을 잘못 입어서 매력적인 레드카펫 여왕이 여기 있습니다.
- 패션 브랜드 | 탕방은 30 + 여자는 나이를 빼는 미녀를 가르치면 자신에게 좀 잘해야 한다
- 부령 공고 | 택배의'후 쌍십일 '택배업 3대 문제'택배 조례'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 캐주얼 슈즈 | 쌍열 쇼핑 대조 지능화 시장 은 오히려 한산하다
- 아동화 | 아동화 업계 현황 분석: 새로운 파격조 가 이미 도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