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봄옷 유행 키워드
감성, 여유, 이국적 풍토는 올 봄 여름 여장의 유행어휘, 탐구, 우아, 자유 역시 여장의 핵심 요소다.
올해
봄 여름 여장
총체적 추세는 원인이 된다
개성
과
복고
두 가지 메인 라인이 두 가지 상태로 유행하는 색채는 다원화되어 염색과 중성색이 동시 유행한다.
전통 원단과 특수 처리를 거쳐 신형 원단은 비교적 많이 사용하고, 특수근리 효과와 차염, 물들인 것
특수 날염 효과
주제의 표현과 전달에 이롭다.
스커트 중 유행 키워드: 비단, 유동, 탄성.
반쯤 스커트는 여전히 올 봄에 유행하는 주요한 디자인이지만 스타일링은 유동감, 찰랑찰랑한 스타일로 여성의 우아한 몸매를 충분히 연출할 수 있다.
짙은 녹색은 올해 비교적 유행하는 주요한 색조로, 또 비취록색, 홍목색도 비교적 주류적인 색채가 될 것이다.
스커트의 흐름감을 높이기 위해 가벼운 비단이 관건적인 유행 요소를 더해 탄력성 원단을 주입하고 웨이브 같은 층격감을 표현한다.
단장 유행 키워드: 가볍고 무단추, 칼라 없음.
짧은 코트도 올 봄 여름철 빈도가 높은 옷차림이다.
이번 시즌의 짧은 외투가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무제한 ’이다.
가슴을 펴는 짧은 상의는 독립자주, 구속 받지 않는 여성에 주름, 스티치 재단과 어색한 느낌을 더해 준다.
무넥 디자인도 주요한 트렌드로 떠오르고 여성의 늘씬한 목을 강조하며 각종 공예 손놀림으로 처리한 밑단, 리본, 레이스, 자수, 주수, 주름 등 다양한 주름을 구현하는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가슴옷 유행 키워드: 투명, 기하학, 미니.
올 한 해 정교한 미니 브로치코트도 더이상 수줍게 숨겨진 조연은 더이상 패션의 하이라이트가 돼 짧은 상의를 매치해 여성의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비주얼 라인을 강조하는 것도 올해 브래지어 디자인의 주요 추세다. 예를 들어 투명 경사, 비단 벨벳 패딩을 이용하거나 그라데이션을 강조하는 효과가 있다.
- 관련 읽기
- 말레이시아 2011년 1월 방직 성의업 생산액 증가
- 여름옷 시장이 점점 폭발하고 & Nbsp; 니트 원단 판매량은 볼 수 있다
- 에나멜 소근 대표는 북경에서 교복 검사 표준을 높일 것을 건의한다.
- 천구보령'거지방 '의상 법칙: 보칼미로 & Nbsp; 조류의 상징
- ‘ 옷 바꾸기 폭풍 ’ 은 광주 & Nbsp; 여성 화이트칼라 소비 주력
- 신형 원단은 자주 모조 & Nbsp; 전문가들은 저작권 등록을 건의합니다
- [양회 속보] 대표위원이 원료 문제를 방직업 미래 발전의 병목이 되도록 호소하다.
- 일본 지진'진동 '절강 & Nbsp, 방직 의상 수출 또는 충격
- 왕천개: 방직 의류업이 어떻게 발전할까
- 구목왕 남장은 증감회를 통해 심사를 발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