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필승 인터넷 판매 신발 &Nbsp

2010/9/27 11:39:00 113

인터넷 판매 신발 공급 사슬

창시자: 필승


창립시간: 2008년 5월


창립 장소: 북경


회사

악타문화

유한회사를 발전시키다


융자기록은 계책원, 천사 투자자 레이군 등 투자를 받았다.

2010년 6월, 웹사이트가 미국에서 왔다

호랑이 기금

미국 덕과 자본 제2차 융자 천만 달러.


악타를 하면 필승은 현재 조금은 바이두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며, 전원 주식을 소유하고 있는 어린 소녀들까지도 회사의 주식을 가지고 있으며, 나머지 ‘90도 ’는 기업관리를 통해 ‘인터넷 +소매 ’의 업종 특색으로 볼 때 ‘악타와 ’에 속한다.


증경창해 의 선택


“ 바이두에서 창업하는 사람은 분명 ‘쩡경창해 난수 ’라는 느낌이 든다 ”는 점에 대해 필승은 “바이두에서 우리의 인생과 사업이 상당히 높은 곳으로 보내졌기 때문에, 우리도 ‘악타가 백도의 몇 점으로 나올까?”라고 말하며 백도에서 나온 창업자들을 필승은 모두가 새로운 회사를 보편적으로 신중하고 신중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2005년 8월 바이두에 출시한 후 2년

필승

사람들이 상상했던 것처럼 삶을 즐기지 않고 막막한 시기에 빠졌다. "바이두의 창업 시간이 너무 길어서 급박감은 한순간도 물러날 수 없다"고 말했다.

‘은퇴 ’의 행렬에 부럽게 들어섰지만, 필승은 겨우 30초반이 되었지만, 자신은 무엇을 찾고 싶었지만, 어떻게 새로운 방향을 찾아낼 수 있을지 바이두처럼 자신의 열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드디어 친구 레이군의 선동 아래 B2C 수직 분야에서 창업'인터넷 +소매'를 통해 IT 기술로 전통 업계 형태를 바꾸고 레군도 순리적으로 악동타락의 투자자가 됐다.

시작된 악타망의 주업은 장난감으로 판매되지만 한동안 필승은 중국의 이 분야의 시장공간이 비교적 제한되어 있으며, 또 다른 일상 소모품 범주에 속한 신발류 판매는 상당한 시장 규모가 있다.


우리나라 구두류 시장 규모는 평균 1% 의 전환률로 계산되며 인터넷 판매총액도 340억 위안에 이른다. 선진국 구두업 인터넷상에서 판매하는 비율은 20% 가량 된다.

—사실은 로타망은 신발을 전매한 지 일주일 만에 수입이 장난감 판매를 넘어섰다.


이와 함께 2009년 7월 미국의 온라인 커뮤니티 자퍼스는 아마존에 의해 12억 달러로 매수돼 이런 상업모델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했다.

{page ubreak}


인터넷 매각 신발: 중소 공급 사슬


통계적으로는 전자비즈니스도 인터넷 업계에 속하지만 인터넷에 신발을 사려는 필승에게 창업은 자신의'공급 사슬 '체계를 다시 세우는 것과 마찬가지다. 이는 B2C 상업 프로세스 분야뿐만 아니라 지식, 인맥 자원 분야의'공급 사슬'을 포함한 것이다.


비교해 보면, 신발은 완전히 낯선 업종에 속하고, 그중 지식은 각양각색이며 신발은 소재, 굽, 굽, 술잔, 뿔, 쐐기, 쐐기.

부츠는 통의 높이가 얼마나 큰지 알아야 한다.

업계에서도 이전의 현저한 차이와 달리, 심지어 동완구두 기업의 사장이 의혹을 제기하며 "바이두는 뭐했습니까?"


그리고 사장은 “당신이 우리 브랜드와 호흡을 맞추면 어떻게 해요?”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필승은 “인터넷의 사고방식이 직접적이지만 전통업계는 전통 업계의 사고방식이 있기 때문에 문제를 생각하는 방법, 인간세상의 이해를 따라야 하고, 일을 계속 해야 하고, 다른 사람들이 악동에 대한 믿음과 이해를 늘린다 ”고 말했다.


이를 위해 필승은 전통화 기업을 찾은 사내아이에게 자주 찾아와 가르침을 청하는데, 예를 들어 다프니의 사장인 진영걸이, 필승이 가르친 친구 중 하나다.


또한 원래의 IT 업에 비해 B2C 전자상거래는 세부 사항을 중시하고, 심지어 한 푼의 돈에 한푼 후비다. 예를 들어 신발 한 켤레의 겉포장은 2.5원, 300만 켤레를 팔면 750만 위안을 팔면 포장 원가를 2원으로 줄일 경우 1년에 150만 위안을 절약할 수 있다.


신발 종류 종목은 상마 1년 동안 신속하게 완비 공급 체계를 세워 현재까지, 악타가 파는 신발 브랜드는 이미 50여 개에 이르렀고, 디자인은 4000종 정도다.

같은 관건적인 물류 코너에서는 B2C 기업이 자체 물류 기지를 채택했지만 필승은 "인터넷 + 소매 + 물류 `이 3개 전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업계"를 스스로 할 수 없다. 정력이든 자금이든 배려가 되지 않아 현재는 베이징, 상해, 상해, 광저우, 우한, 심양 등 5대 도시에서 자신의 물류 배송 기지를 세냈지만, 배송 코너에서는 전문 회사와 협력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현재 악타가 매월 1000만 위안 이상의 소매액을 실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필승은 악타를 위한 10년 계획: 2년 동안 기초, 2년 완선 서비스, 2년 동안 매출을 해냈고, 상장과 이익까지 언급한 것은 회사의 6개년 만에 고려한 일이다.


실패 투자자 타고난 창업자


좋은 친구 레군은 이미 성적이 높은 천사 투자자였지만, 필승의 천사 투자도 비참했다. 그는 천사 투자에 두 가지 관리 스타일이 있다고 생각하며 ‘돕지 않겠다 ’는 일종의 ‘일일이 다 끼워야 한다 ’고 생각하지만, 자신의 두 스타일은 계산 없이 ‘손짱 ’을 할 수 없다. 투자업체 처음부터 발끝까지 맡길 수 없다면, 자신에게 정력을 고려하지 못하기 때문에 필승 투자를 하는 기업에서 현재 살아있는 것은 두 개의 모바일 인터넷 분야의 기업이다.


한편, 그는 한가한 창업자로, 현재의 빠른 리듬, 무거운 스트레스를 받는 삶으로,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다소 고생을 겪는 맛이지만, 필승은 도전이 더 커질수록 격정적이다.


"신발 한 켤레의 겉포장은 2.5원이고, 300만 켤레를 팔면 750만 위안인데 포장 원가를 두 조각으로 낮추면 1년에 150만 원 절약할 수 있다."

————이런 자세한 주판을 세우면 인터넷 출신의 창업자를 상상하기는 어렵지만, 이것이 필승의 현재 생활의 일부인 ‘인질적 원가 ’, B2C 수직 분야의 공급 체인, 전통 구두 기업에 인사하여 자신의 인맥관계와 새로운 지식체계를 세우는 것이다.


필승은 이런 대폭적인 변형만이 바이두에서 새로운 흥분을 선사할 수 있다.


필승은 기자에게 바이두에서 배운 가장 소중한 경험은 바로 ‘집중 ’이다. 전자상무도 마찬가지다. 많은 B2C 분야의 사람들이 다 크기를 원하지만, 신발을 제대로 해내길 바란다. 이 안에 지식 함량이 너무 풍부하기 때문이다.

필승의 QQ 사인에는 ‘저조한 일, 열심히 신발을 판다 ’고 했다.


하지만 필승은 바이두의 성공을 총결한 책들을 뒤져본 적이 없다. 그는 최근 왕수인의'심학'을 보고 있다.

  • 관련 읽기

창업 5인행: 800위안

부 이야기
|
2010/9/27 10:07:00
88

80 후 소예철: 창업 Phpwind 에서 온천광까지

부 이야기
|
2010/9/26 18:33:00
139

홍빈: 취두부를 팔아 집을 짓다

부 이야기
|
2010/9/26 16:30:00
46

거위 기르기 위해 깃털 & Nbsp

부 이야기
|
2010/9/25 10:54:00
97

하룻밤에 1만 위안을 순번할 수 있습니까?

부 이야기
|
2010/9/25 10:47: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우한 시장 내의 새 원단은 우후죽순 같다

대섬유, 느티나무 섬유, 진주섬유, 천사...최근 각 대상들이 초방문하여 순면 속옷이 갈수록 적게 들면서 새로운 섬유소 섬유질의 한 무더기가 되었다.업계 인사들은 최근 면화 가격과 무관하지 않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