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0년 아역점 마케팅 새로운 전략

2010/5/26 11:17:00 38

아동복


어떤 사람의 돈이 가장 좋을까? 여자와 아이, 그것도 많은 사람들이 아동복을 여는 이유 중 하나다. 하지만, 아동복점의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경쟁이 치열해지고, 아복점들이 더 잘 살아남기고 발전하고 싶다는 것이 관건이다. 2010년 중복점 마케팅의 새로운 전략이다.



이정매는 해방비 시대 호원 A석에 아복점을 열었다. 이것은 그녀가 하는 세 가지 일 중 하나다.



그녀의 가게는'Ayuebaby'라고 부른다. 바로 아월아, 아월은 그녀의 딸의 이름이다.

처음에는 아동복을 만들지 않았는데, 그녀는 브랜드의 노선을 걷지 않고, 다만 광저우에서 비교적 저렴한 대외무역 상품을 장식하고, 또한 브랜드의 옷을 가지고 가게 안에 걸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했는데, 수십 위안의 대외무역품이 더 잘 팔릴 수 있다는 것은 사실과 정반대였다.

“재무의 직업병이 될 수도 있고 매출할 때마다 옷을 분류등기해서 잘 팔면 잘 팔리고 잘 팔리지 않고 점차 탈락한다.”

결국 ‘우승 열패 ’의 결과는 이정매가 대부분 대외무역품을 포장하여 재해 지역에 기부하고, 브랜드 의상이 가게의 주체가 되자 일부 대외무역화물을 보류하고, 안쪽 구석으로 배치됐다.

이정매는 더 많은 브랜드 의상을 찾기 시작했다.



마음가짐: 시장의 인정이 부족한 적재품은 닭갈비지만 일찌감치 그것을 처리할 수록 자금을 적립해 가게 점용을 점용할 수 있다.



브랜드 의상으로 자기 브랜드.



'내가 만들어야 할 브랜드는'Ayuebaby'라고 하는데, 이것은 사실 브랜드 의상을 고르는 브랜드다.

어떻게 이해할까? 내 동장 브랜드는 상대적으로 안정적이지만, 전혀 변함없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내가 지금 대리하는 이 한국 브랜드는 내 입맛에 잘 맞는데, 만약 그 디자이너가 변경되면 스타일의 변화를 선택하면 다른 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다.

변하지 않는 것은'Ayue baby'밖에 없다.

이정매는 색채가 풍부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발랄한 아동복을 입고 "아이는 아이처럼 입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어린이 성인화 스타일"에 대해 "가게 노고객은 나와 비슷한 심미관이 있다"고 코웃음을 쳤다.



마음의 조언: 인내심 ———의류와 입품 경로를 선택하려면 인내심이 필요하다.

끊임없이 대량의 상품원에서 자신의 브랜드 스타일에 적합한 옷차림을 선별해 더 좋은 상품을 찾는다면 타성을 가져서는 안 된다.



한 정거장 쇼핑의 편리함을 만들다



이정매점의 의상은 모두 매치하여 ‘가장 많이 팔리는 것이 일반적으로 판넬의 몇 벌이다.

지금의 학부모들은 사실 매우 바쁘다. 옷, 바지, 신발, 모자, 잘 어울릴 수 있으면 고객에게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어떻게 고객을 정거장에 다 사게 할 것인지 이경매는 많은 신경을 썼다.

물건을 입고할 때 신경 써야 할 때, 그녀는 여전히 가게에서 아이용 두화, 속옷 및 배낭을 팔고, 이렇게 가장이 아이를 데리고 들어오면 완전히 무장을 잘 하고 나갈 수 있다.



심리 조언: 세심하게, 아이들을 무장, 디테일 설정을 소홀히 할 수 없다. 예를 들면, 가게 안에는 심지어 여자아이들을 위해 예쁜 고무줄이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 제조 가격 차이



가격은 상품이 가장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로, 이정매는 항상 행사를 한다. 예를 들면, 어린이 생일 날, 고객은 신형 중에서 6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설날 일부 의상은 50퍼센트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항주 등 도시 브랜드 아동복 할인점을 초보적으로 갖추고 있다.

후자는 시간차, 유행차, 지역 차이 등을 이용하여 글로벌 브랜드 아동복을 모으고 ‘고급 저렴한 상품 ’을 만든다.



마음가짐 — 사업과 주식을 볶는 것과 유사하다. 호미에서 황금인형을 캐려고 하지 말고 고객에게 이자를 주는 것이 장기간 생존의 길이다.



엄마를 점원 으로 삼다



아동복을 파는 사람은 반드시 인내심이 있어야 하며 아이들이 옷을 벗는 것을 능숙하게 도울 수 있다.

얼마나 큰 아이가 옷을 사야 하는지, 고객에게 실용적인 건의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나는 점원을 구하고, 모두 어머니의 사람만 모집했다.

이정매는 “아이를 위해 옷을 사는 사람이 대부분이 엄마다. 엄마급 점원을 구하는 것이, 엄마와 엄마를 서로 교환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게에서도 인기가 많다 ”고 말했다.

가게 안에는 가장들에게 패션 잡지를 마련하고, 무엇보다 아이들을 위해 사탕, 과자, 장난감, 그리고 아이들이 앉을 수 있는 작은 걸상, 소파...



마음가짐: 하트 — 아이와 잘 지내는 물질이 가장 중요하지 않다. 점원은 아이들에게 진지한 사랑을 가져야 하고, 어린 고객이 느끼고, 가장도 느끼게 된다.

비록 상언장인데도 진지한 감정은 항상 즐겁고, 게다가 특별한 감정에 대한 중경인이다.



규모가 크면 할수록 ‘ 아월 ’ 의 장사 경위를 잘 한다



이정매의 현재의 꿈은 중경에서 몇 개의'Ayuebaby '직영점, 직영점과 가맹점보다 관리가 더 쉽고 브랜드의 질을 보장할 수 있다.

브랜드 옷가게는 규모가 커질수록 잘 된다.

첫째, 규모가 커졌고, 상품의 소화 능력이 좋아서, 사장이 구입 경로에서 더 큰 발언권을 가지고 더 좋은 상품과 더 낮은 가격을 얻고, 비용이 낮아 상품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둘째, 좋은 브랜드를 더 찾아서 고객의 선택을 더 넓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전형적인 양승이다.



마음의 조언: 평상심 ———규모가 크면 많을수록 대다수 창업자에게 확장도 한걸음 한 걸음 해야 한다.

마음이 급하면 빨리 길을 잃는 것이고, 착실하게 전진하는 것은 왕도이다.



브랜드 아동복식의 가격은 100여 원에서 수백 위안의 불등으로 어떤 상품상점에서도 판매되기 때문에 고객들이 가게 가격의 우위를 쉽게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같은 브랜드의 신발, 백화점에서 400위안을 팔고, 가게는 208위안만 팔고, 활동기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상가 쇼핑을 자주 하는 상품의 가치를 아는 패션 가장에게 절대적인 매력이 있다.

가격의 우세 는 원가 의 우위 에서 ‘ 아월 ’ 은 해방비 에서 중점 에서 매달 집세 약 4000위안 으로 상대적으로 백화점 에 들어가면 더 낮은 원가 가 가 있다.

창업비용은 입고상황에 따라 일반적으로 수만 위안으로, 인테리어는 자신이 설계하고, 시공과 재료 비용은 2만 위안 정도이다.

전기 작동에서 모든 돈은 물건에 덮어 놓고 돈을 벌어 새로운 상품에 들여간다.

입고자에게는 어느 연령대의 의상이 조금씩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시장의 수요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제조업체들이 모두 한 손으로 발송하는 것이고, 이른바 같은 디자인의 옷을 가리키는 것이며, 각 번호를 하나하나 가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가게가 작기 때문에 상품의 소화 능력이 빠르기 때문에 입고할 때는 간단하고 대범하고 색채가 선명하고 발랄한 옷으로 유행하기가 쉽지 않다.

  • 관련 읽기

드라이클리닝 가게 선적 전략 분석 연구

창업의 길
|
2010/5/26 11:09:00
12

창업 전 10가지 문제

창업의 길
|
2010/5/25 19:24:00
17

공포심리는 성공의 창업의 가장 큰 장애이다.

창업의 길
|
2010/5/25 19:05:00
12

샐러리맨 창업은 3 개 3 개

창업의 길
|
2010/5/25 17:29:00
10

청년 창업 ‘ 대출 면제 보조 ’ 를 격려하여 업무를 발급하다

창업의 길
|
2010/5/25 11:39: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보험 자본 이 시장 에 들어오는 비율 이 완화 되고, A 주 와 주식 투자 가 20% 로 올랐다

더 많은 위험자금이 A 주식 시장에 투입될 것이다.보감회는 최근 보험회사와 보험자산관리사 고관 문을 닫고 회의를 열고 있는데, 회의에서 중요한 정보: 보험자금 운용 정책이 비교적 크게 조정되고, A 주, 항주, 무담보채 등 여러 채널의 범위와 비율 상한으로 완화될 것이라고 밝혔다.구체적 내용: 보험자금 A 주 권익 (주식 + 펀드) 투자를 조정하는 범위는 기존 주식과 펀드 (주식형 펀드 포함, 채권을 포함한다.